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6.03.04 20:03 | 조회 3021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재학생은 20161학기 학생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월 14() 3월 16() 3일간


    (3) 신청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신청서와 팀원들의 재학증명서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21(월)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 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 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 02-2173-2391)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0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9개(19/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한국외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4-1학기 '한국대학원총학생회..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5.10 44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1114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916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3011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3410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4047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97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911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926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749
    379 [학술국]2016년 1학기 학술단체 선정 발표 관리자 2016.03.21 3318
    378 [사무국]원우회비 납부자 찾습니다. 관리자 2016.03.21 4390
    377 [학술국]2016년 공동연구세미나 선정 팀 발표 관리자 2016.03.21 3307
    376 [사무국]원우회비 개별 납부 관리자 2016.03.15 4020
    375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선발 관련 공지입니다. 관리자 2016.03.08 2528
    >> [학술국]2016년 공동연구세미나 등록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6.03.04 3022
    373 [학술국]2016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6.03.04 3138
    372 [관리국]2016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및 사물함 신규신..첨부파일 관리자 2016.02.26 3898
    371 [복지국]2016학년도 전기 졸업생 학위패 수령 안내 및 .. 관리자 2016.02.04 3573
    370 [학술국]동계방학 기초특강 추가합격자 발표 관리자 2016.01.08 1882
    369 [전체공지]동계방학 중 총학생회 근무시간 및 휴가기간 공지 관리자 2015.12.11 4343
    368 [학술국]동계방학 기초특강 합격자 발표 및 추가신청첨부파일 관리자 2015.12.10 4427
    367 [학술국]동계방학 기초특강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5.12.02 4503
    366 [전체공지]40대 총학생회장 당선 사례 관리자 2015.11.20 4404
    365 [복지국]2학기 기념품 안내(원우회비납부자 해당) 관리자 2015.11.20 4517
    364 [전체공지]40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5.11.18 4907
    363 [전체공지]40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당선 확정 공고 관리자 2015.11.12 4282
    362 [전체공지]40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결과 관리자 2015.11.11 1817
    361 [전체공지]40대 총학생회 선거 개표시간 및 장소 안내 관리자 2015.11.10 1777
    360 [사무국]하반기 전체 과대표자 회의 안내 관리자 2015.11.02 4754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