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4.03.18 12:59 | 조회 1989

    원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총학생회에서는 한국인 재학생(멘토)외국인 재학생(멘티)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재학생과의 교류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공유하고 배우며,

    멘티 분들의 대학원 생활에 도움을 주실 한국인 멘토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및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호 문화 교류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래 -

     

    1. 모집 일시: 2024년 4월 4일(목) 13:00까지 (**모집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2. 모집 인원미정(신청 멘티 규모에 따라 결정)

    3. 자격 요건직전 학기 학점 평점 3.5 이상(신입생 지원 가능)

    4. 접수 방법하단 첨부의 "멘토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gshufs@hanmail.net)

    5. 멘토링 기간2024. 04. 08.(월) ~ 2024. 06. 21() - 기간 중 10회 진행 필수(1회 2시간)

                       1주 1회 이상 활동 필수 (시험기간 2주는 필수 활동 기간에서 제외)

       ※ 공식적인 활동 기간이며멘토링 프로그램의 특성상 바로 종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혜택장학금(활동비지급(신청 멘티 규모에 따라 결정)문화 체험 활동간식비 등 지원

    7. 활동 내용: 멘티와의 대면 교류를 통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활동 후 주차별로 간단한 활동 내용 작성

     

    *멘토 선정은 원우회비 납부자를 우선으로 심사합니다멘토 선정 여부 결과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직접 만나 교류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2회에 한하여 비대면(온라인진행을 허용합니다.

    * 멘토링 프로그램의 멘티로 선정되신 원우께서는 4월 8일(월) 18:30에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주셔야 합니다. (일정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선발 공지시 상세 일정을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이메일(gshufs@hanmail.net)이나 총학생회실(대학원 건물 31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29/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275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945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938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820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56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51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446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490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371
    178 [관리국]2013학년도 1학기 열람실 조교를 선발하였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8 3185
    177 [사무국][sbs 협조공문] 짝 출연신청 관련 관리자 2013.03.28 3898
    176 [사무국]36-37대 원우회비 인수인계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6 3520
    175 [학술국]학술단체 등록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6 2862
    174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6 2950
    173 [사무국][당선 사례] 관리자 2013.03.22 3147
    172 [사무국]제37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당선 확정 공고 관리자 2013.03.22 3415
    171 [관리국]2013년 1학기 열람실 조교를 모집합니다. 관리자 2013.03.19 3107
    170 [사무국]제37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 관리자 2013.03.08 3363
    169 [사무국]37대 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공고 관리자 2013.02.28 3234
    168 [관리국]석사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관리자 2013.02.28 3084
    167 [관리국][공고] 2013년 사물함 신규신청 관리자 2013.02.26 3024
    166 [관리국]설 연휴 건물 출입 통제 안내 관리자 2013.02.02 3015
    165 [학술국]동계 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을 발표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260
    164 [학술국]동계 기초특강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관리자 2013.01.03 3124
    163 [학술국]동계 기초특강 수강자를 모집합니다(모집이 마감되었.. 관리자 2013.12.28 2976
    162 [관리국]2013년도 1학기 박사과정연구실 신규/연장 신청.. 관리자 2012.12.12 3061
    161 [사무국]제37대 총학생회 선거가 무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2012.12.04 3417
    160 [사무국]37대 대학원 총학생회 선거재공고 관리자 2012.11.16 3202
    159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결과발표회가 열립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10.26 3014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