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4.03.18 12:59 | 조회 1198

    원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총학생회에서는 한국인 재학생(멘토)외국인 재학생(멘티)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재학생과의 교류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공유하고 배우며,

    멘티 분들의 대학원 생활에 도움을 주실 한국인 멘토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및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호 문화 교류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래 -

     

    1. 모집 일시: 2024년 4월 4일(목) 13:00까지 (**모집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2. 모집 인원미정(신청 멘티 규모에 따라 결정)

    3. 자격 요건직전 학기 학점 평점 3.5 이상(신입생 지원 가능)

    4. 접수 방법하단 첨부의 "멘토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gshufs@hanmail.net)

    5. 멘토링 기간2024. 04. 08.(월) ~ 2024. 06. 21() - 기간 중 10회 진행 필수(1회 2시간)

                       1주 1회 이상 활동 필수 (시험기간 2주는 필수 활동 기간에서 제외)

       ※ 공식적인 활동 기간이며멘토링 프로그램의 특성상 바로 종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혜택장학금(활동비지급(신청 멘티 규모에 따라 결정)문화 체험 활동간식비 등 지원

    7. 활동 내용: 멘티와의 대면 교류를 통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활동 후 주차별로 간단한 활동 내용 작성

     

    *멘토 선정은 원우회비 납부자를 우선으로 심사합니다멘토 선정 여부 결과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직접 만나 교류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2회에 한하여 비대면(온라인진행을 허용합니다.

    * 멘토링 프로그램의 멘티로 선정되신 원우께서는 4월 8일(월) 18:30에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주셔야 합니다. (일정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선발 공지시 상세 일정을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이메일(gshufs@hanmail.net)이나 총학생회실(대학원 건물 31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30/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5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204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181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639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45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39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34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449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329
    158 [사무국]제37대 대학원 총학생회 후보자 등록일정 공고 관리자 2012.10.22 3291
    157 [학술국]2012년도 2학기 대학원 학술특강을 개최합니다... 관리자 2012.10.22 2902
    156 [사무국]2012년 2학기 대표자회의 개최첨부파일 관리자 2012.10.08 3043
    155 [관리국]일반대학원 사물함 추가신청공지 관리자 2012.10.05 2984
    154 [관리국]종합시험 및 중간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 관리자 2012.10.05 2743
    153 [사무국]2012 2학기 대표자회의(용인) 관리자 2012.10.04 3018
    152 [관리국]추석연휴기간에는 열람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관리자 2012.09.27 2862
    151 [사무국]2012년도 2학기 대표자회의(서울) 관리자 2012.09.26 3179
    150 [복지국]2012년도 후기 졸업 학위패 배부 공고 관리자 2012.08.23 3228
    149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공지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8.22 2879
    148 [관리국]2012년도 2학기 석/박사공동연구실의 신규 신청..첨부파일 관리자 2012.08.16 2892
    147 [학술국]외국어시험 대체강좌(스페인어) 수강생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2.08.09 2871
    146 [학술국]하계 방중특강 국어논문작성법 추가모집 관리자 2012.07.25 2839
    145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선정자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2.07.23 3148
    144 [사무국][필독] 원총 홈페이지 가입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7.17 3258
    143 [학술국]하계 방학 특강 관련 공고 (국어논문, SPSS,..첨부파일 관리자 2012.07.09 3034
    142 [관리국]2012-2학기 열람실 조교를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7.07 3011
    141 [사무국]대학원 한마당이 개최되었습니다.(자료집 첨부)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207
    140 [사무국]2012 대학원 한마당을 개최합니다♥ 관리자 2012.05.22 3229
    139 [학술국]하계방학 특강 영어논문작성법 강좌 수요조사 관리자 2012.05.21 2972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