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4.02.15 15:50 | 조회 3566

    1. 사물함 신규 신청 안내

     

    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1) 온라인 신청(재학생만) 2) 오프라인 서명을 해당 기간 내에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용자 역시 신규 신청을 새로 하셔야 하며, 동일한 사물함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개인짐을 회수하시어야 합니다.

     

     

    [기간]

    - 사물함 온라인 신청(재학생) : 2024219() 오전 10~ 31() 오후 5

    - 사물함 신청자(재학생) 오프라인 서명 및 이용 시작 : 2024311() ~ 830()

    사물함 오프라인 신청(수료생 및 강사) 및 이용 시작 : 2024318() ~ 830()

     

    온라인 신청은 일반대학원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 후 이용 시작 기간 중 총학생회실 317호에 직접 오셔서 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나서 사물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에도 지난 학기 사물함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온라인 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수료생 이용 시작 기간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 학생증 혹은 강사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강제 철거 안내

     

     

    사물함 철거 진행일 : 202438()

     

     

    -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2437()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강제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하신 분들은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 철거하지 않겠습니다. 표기를 하지 않을 시, 철거 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고 포스트잇만 붙이면 철거 진행 대상자가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6-317)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391로 연락 바랍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35/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303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949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944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827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567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51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450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494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375
    58 [학술국]석박사 연구실 입실자 발표 연기 관리자 2013.05.16 2713
    57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신청 방법 변경 관리자 2013.05.16 2645
    56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입실 신청 및 퇴실 관련 공지 관리자 2013.05.16 2677
    55 [관리국]사물함 정리 및 신청 관리자 2013.05.16 2600
    54 [학술국]2010학년도 추계학술대회 발표자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45
    53 [학술국]2010학년도 공동연구세미나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54
    52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최종 수강자 명단 및 기초강좌 관련..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13
    51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SPSS기초통계 특강 수강..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993
    50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국어논문작성법 수강생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78
    49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용인캠퍼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936
    48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서울캠퍼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56
    47 [사무국]하계 방중 근무시간 변경 관리자 2013.05.16 3059
    46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선정 결과 관리자 2013.05.16 2874
    45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모집 관리자 2013.05.16 2753
    44 [사무국]2010학년도 전체 과대표자 회의 공지 관리자 2013.05.16 2875
    43 [관리국]중간고사 기간 대학원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관리자 2013.05.16 2608
    42 [학술국]대학원 총학생회 지원 학술단체 공지 관리자 2013.05.16 2752
    41 [학술국]외원 포럼 참가자 모집 관리자 2013.05.16 2731
    40 [사무국]간부 모집 마감 관리자 2013.05.16 3017
    39 [관리국]사물함 재신청 관리자 2013.05.16 2570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