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4.03.18 12:59 | 조회 1991

    원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총학생회에서는 한국인 재학생(멘토)외국인 재학생(멘티)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재학생과의 교류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공유하고 배우며,

    멘티 분들의 대학원 생활에 도움을 주실 한국인 멘토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및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호 문화 교류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래 -

     

    1. 모집 일시: 2024년 4월 4일(목) 13:00까지 (**모집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2. 모집 인원미정(신청 멘티 규모에 따라 결정)

    3. 자격 요건직전 학기 학점 평점 3.5 이상(신입생 지원 가능)

    4. 접수 방법하단 첨부의 "멘토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gshufs@hanmail.net)

    5. 멘토링 기간2024. 04. 08.(월) ~ 2024. 06. 21() - 기간 중 10회 진행 필수(1회 2시간)

                       1주 1회 이상 활동 필수 (시험기간 2주는 필수 활동 기간에서 제외)

       ※ 공식적인 활동 기간이며멘토링 프로그램의 특성상 바로 종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혜택장학금(활동비지급(신청 멘티 규모에 따라 결정)문화 체험 활동간식비 등 지원

    7. 활동 내용: 멘티와의 대면 교류를 통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활동 후 주차별로 간단한 활동 내용 작성

     

    *멘토 선정은 원우회비 납부자를 우선으로 심사합니다멘토 선정 여부 결과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직접 만나 교류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2회에 한하여 비대면(온라인진행을 허용합니다.

    * 멘토링 프로그램의 멘티로 선정되신 원우께서는 4월 8일(월) 18:30에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주셔야 합니다. (일정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선발 공지시 상세 일정을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이메일(gshufs@hanmail.net)이나 총학생회실(대학원 건물 31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35/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281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945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941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820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56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515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447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490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371
    58 [학술국]석박사 연구실 입실자 발표 연기 관리자 2013.05.16 2713
    57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신청 방법 변경 관리자 2013.05.16 2645
    56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입실 신청 및 퇴실 관련 공지 관리자 2013.05.16 2677
    55 [관리국]사물함 정리 및 신청 관리자 2013.05.16 2599
    54 [학술국]2010학년도 추계학술대회 발표자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45
    53 [학술국]2010학년도 공동연구세미나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54
    52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최종 수강자 명단 및 기초강좌 관련..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12
    51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SPSS기초통계 특강 수강..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992
    50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국어논문작성법 수강생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78
    49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용인캠퍼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936
    48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서울캠퍼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56
    47 [사무국]하계 방중 근무시간 변경 관리자 2013.05.16 3059
    46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선정 결과 관리자 2013.05.16 2874
    45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모집 관리자 2013.05.16 2753
    44 [사무국]2010학년도 전체 과대표자 회의 공지 관리자 2013.05.16 2875
    43 [관리국]중간고사 기간 대학원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관리자 2013.05.16 2608
    42 [학술국]대학원 총학생회 지원 학술단체 공지 관리자 2013.05.16 2752
    41 [학술국]외원 포럼 참가자 모집 관리자 2013.05.16 2731
    40 [사무국]간부 모집 마감 관리자 2013.05.16 3017
    39 [관리국]사물함 재신청 관리자 2013.05.16 2569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