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공동연구세미나 모집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재학생은 2014년 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월 17일(월) ∼ 3월 19일(수) 3일간
(3) 신청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m)에서 다운로드하고 작성한 다음,
①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②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신청서’와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월 21일(금)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 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 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 학술국장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8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 공동연구세미나 신청서.hwp (11.5KB) (202)
- 공동연구세미나 연구계획서.hwp (12.5KB) (199)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한국외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4-1학기 '한국대학원총학생회.. | 관리자 | 2024.05.10 | 4 | |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 | 관리자 | 2024.04.29 | 869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744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837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3234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879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810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3748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712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3577 | |
279 | [학술국]하계방학 기초특강 안내(국어논문,SPSS,영어논문..[1] | 관리자 | 2014.06.06 | 4180 |
278 | [전체공지]대학원 3,4층 강의실 의자 교체 안내[1] | 관리자 | 2014.05.26 | 3315 |
277 | [관리국]2014 하반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및 신규신청.. | 관리자 | 2014.05.26 | 3779 |
276 | [복지국]원우회비 납부자 대상 기념품 배포 안내(수정) | 관리자 | 2014.05.20 | 4106 |
275 | [학술국][홍보]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창립 50주년 기념.. | 관리자 | 2014.05.14 | 3261 |
274 | [전체공지]1학기 대학원 한마당 취소(잠정 연기) 안내 | 관리자 | 2014.04.30 | 3104 |
273 | [관리국]2014학년도 1학기 사물함 재신청 안내 | 관리자 | 2014.04.25 | 3724 |
272 | [학술국]5월 춘계학술행사 영화간담회 안내 | 관리자 | 2014.04.20 | 3845 |
271 | [복지국]종합시험 간식 지원 안내 | 관리자 | 2014.04.17 | 3518 |
270 | [학술국]4월 춘계학술행사 인권영화제 안내 | 관리자 | 2014.04.15 | 3981 |
269 | [전체공지]시험기간 중 열람실 개방 안내 | 관리자 | 2014.04.14 | 3577 |
268 | [학술국](최종) 공동연구 세미나 선정 팀 발표 | 관리자 | 2014.03.21 | 3629 |
267 | [학술국]학술등록단체 학술지원 선정 팀 발표 | 관리자 | 2014.03.21 | 3724 |
266 | [관리국]2014학년도 1학기 사물함 2차 신청안내 | 관리자 | 2014.03.11 | 3897 |
265 | [관리국]2014학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사용자.. | 관리자 | 2014.03.10 | 3014 |
264 | [전체공지]총학생회 대학원 등록금 인상 관련 활동 및 계획 | 관리자 | 2014.03.07 | 3724 |
263 | [학술국]학술등록단체 학술지원 모집공지 | 관리자 | 2014.03.05 | 3946 |
>> | [학술국]공동연구 세미나 모집공지 | 관리자 | 2014.03.05 | 3934 |
261 | [전체공지]대학원 등록금 인상 관련 8개 대학원 2차 대표자.. | 관리자 | 2014.02.26 | 2748 |
260 | [관리국]2014학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및 사물함 신.. | 관리자 | 2014.02.20 | 46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