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12.18 16:55 | 조회 4921

    2014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20141학기 석·박사연구실의 연장 신청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

    - 신청 자격 : ·박사연구실 신규 신청 후 1년간 사용하신 분 중, 연장을 희망하시는 분.(연장은 1학기만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신규 신청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 연장 신청기간 : 201416() ~ 110()까지

    근무시간(11:00~15:00) 내 방문접수

     

    - 제출서류 :

    신청서, 학생증 제시

     

    - 접수 방법 :

    ·박사연구실 연장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상기 제출 서류를 구비하시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일반대학원 317)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양식은 일반대학원 홈페이지(www.gshufs.com)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접수 시, 근무자에게 학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명의도용 등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본인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은 신청서에 대해서는 무효 처리할 방침이오니 협조를 바랍니다.

     

    - 연구실 사용가능 기한 : 1학기

     

    - 연구실 연장 사용자 발표 일정은 추후 공지합니다.

     

    - 문의 : 일반대학원 총학생회(02-2173-2391)

    총학생회 관리국장(010-2506-8885)

     

    37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25/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38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38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89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966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495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30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279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231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356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211
    255 [전체공지]대학원 등록금 2.9% 인상 관련 사항 관리자 2014.02.07 2608
    254 [사무국]37대 총학생회장 이임인사드립니다.[2] 관리자 2014.02.03 5212
    253 [전체공지]2014-1학기 38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신입집..첨부파일[1] 관리자 2014.01.07 4291
    252 [학술국]<동계기초특강>SPSS 기초통계 추가수강자 발표 관리자 2013.12.31 3409
    251 [사무국]동계방학 중 총학생회실 근무첨부파일 관리자 2013.12.25 5310
    >> [관리국]2014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3.12.18 4922
    249 [학술국]동계 기초특강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3.12.16 4334
    248 [사무국]38대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당선확정 공고 관리자 2013.12.12 4875
    247 [사무국]38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결과 관리자 2013.12.11 4053
    246 [관리국]기말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관리자 2013.12.04 4543
    245 [사무국]38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 수정<자료집 ..첨부파일 관리자 2013.11.29 4633
    244 [정보국]학원강사 구인구직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관리자 2013.11.27 5447
    243 [전체공지][추계 학술 강좌 안내] 인문정치와 주체 역사 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11.19 4380
    242 [사무국]교내 건물 내 흡연행위 단속실시 안내(동대문구청 ..첨부파일 관리자 2013.11.18 5116
    241 [사무국]38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일정 공고 관리자 2013.11.11 5066
    240 [사무국]2013년도 하반기 대표자 회의가 열렸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11.04 4437
    239 [복지국]2학기 기념품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11.01 5057
    238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개인연구지원 발표회안내<수정> 관리자 2013.10.31 3809
    237 [사무국]2013년 2학기 전체 과대표자 회의 공고 관리자 2013.10.23 4487
    236 [복지국]<개인 도서 지원 사업> 관리자 2013.10.21 4701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