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4.03.18 12:59 | 조회 973

    원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총학생회에서는 한국인 재학생(멘토)외국인 재학생(멘티)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재학생과의 교류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공유하고 배우며,

    멘티 분들의 대학원 생활에 도움을 주실 한국인 멘토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및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호 문화 교류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래 -

     

    1. 모집 일시: 2024년 4월 4일(목) 13:00까지 (**모집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2. 모집 인원미정(신청 멘티 규모에 따라 결정)

    3. 자격 요건직전 학기 학점 평점 3.5 이상(신입생 지원 가능)

    4. 접수 방법하단 첨부의 "멘토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gshufs@hanmail.net)

    5. 멘토링 기간2024. 04. 08.(월) ~ 2024. 06. 21() - 기간 중 10회 진행 필수(1회 2시간)

                       1주 1회 이상 활동 필수 (시험기간 2주는 필수 활동 기간에서 제외)

       ※ 공식적인 활동 기간이며멘토링 프로그램의 특성상 바로 종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혜택장학금(활동비지급(신청 멘티 규모에 따라 결정)문화 체험 활동간식비 등 지원

    7. 활동 내용: 멘티와의 대면 교류를 통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활동 후 주차별로 간단한 활동 내용 작성

     

    *멘토 선정은 원우회비 납부자를 우선으로 심사합니다멘토 선정 여부 결과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직접 만나 교류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2회에 한하여 비대면(온라인진행을 허용합니다.

    * 멘토링 프로그램의 멘티로 선정되신 원우께서는 4월 8일(월) 18:30에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주셔야 합니다. (일정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선발 공지시 상세 일정을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이메일(gshufs@hanmail.net)이나 총학생회실(대학원 건물 31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25/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46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45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897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974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504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31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28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239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365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216
    255 [전체공지]대학원 등록금 2.9% 인상 관련 사항 관리자 2014.02.07 2609
    254 [사무국]37대 총학생회장 이임인사드립니다.[2] 관리자 2014.02.03 5212
    253 [전체공지]2014-1학기 38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신입집..첨부파일[1] 관리자 2014.01.07 4291
    252 [학술국]<동계기초특강>SPSS 기초통계 추가수강자 발표 관리자 2013.12.31 3410
    251 [사무국]동계방학 중 총학생회실 근무첨부파일 관리자 2013.12.25 5310
    250 [관리국]2014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3.12.18 4922
    249 [학술국]동계 기초특강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3.12.16 4335
    248 [사무국]38대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당선확정 공고 관리자 2013.12.12 4875
    247 [사무국]38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결과 관리자 2013.12.11 4054
    246 [관리국]기말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관리자 2013.12.04 4546
    245 [사무국]38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 수정<자료집 ..첨부파일 관리자 2013.11.29 4633
    244 [정보국]학원강사 구인구직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관리자 2013.11.27 5447
    243 [전체공지][추계 학술 강좌 안내] 인문정치와 주체 역사 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11.19 4380
    242 [사무국]교내 건물 내 흡연행위 단속실시 안내(동대문구청 ..첨부파일 관리자 2013.11.18 5116
    241 [사무국]38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일정 공고 관리자 2013.11.11 5066
    240 [사무국]2013년도 하반기 대표자 회의가 열렸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11.04 4438
    239 [복지국]2학기 기념품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11.01 5058
    238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개인연구지원 발표회안내<수정> 관리자 2013.10.31 3810
    237 [사무국]2013년 2학기 전체 과대표자 회의 공고 관리자 2013.10.23 4487
    236 [복지국]<개인 도서 지원 사업> 관리자 2013.10.21 4701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