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01 16:24 | 조회 3172

    학과 학생회 설립 지원 공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는 학술활동 지원을 위해 원우들로 구성된 학회 및 연구단체를 지원하는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이번 37대 총학생회에서는 학과 내 학생회 설립을 지원하는 새로운 사업을 펼치고자 합니다. 대부분의 학과에서 학생자치조직 없이 교수님이 지정한 조교에 의해 일방적으로 학과 업무가 진행되어 학과 운영 및 활동에 제한사항이 적지 않습니다. 따라서 37대 총학생회에서는 학생들의 권리를 위임받은 대표성 있는 학생회 조직 설립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학과 내 학생자치 활동 강화 및 학과와 총학생회 간의 유대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자합니다. 따라서 학생회를 신설하고자 하는 학과에서는 아래 사항을 참고해 학생회 지원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등록일시: 수시 접수

    ▪ 등록서류

    ① 학생회신설지원신청서, 회장 및 집행부 명부, 회칙(신청서는 총학생회 누리집, www.gshufs.com으로 접속하신 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② 학생회장(대표자)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회칙은 따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각 학과의 사정에 맞게 준비해주십시오.

    ▪ 지원 내역: 지원금 및 노하우 공유 등(금액은 추후공지)

    ▪ 접수방법: 온라인과 오프라인 지원을 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① 온라인 지원 사항

    -학생회신설지원신청서, 회장 및 집행부 명부, 회칙, 재학/수료 증명서를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해주십시오. 전송 시 제목은 “학생회신설지원신청-학과명”으로 표기합니다.

    ② 오프라인 지원 사항

    -학생회신설지원신청서, 회장 및 집행부 명부, 회칙, 재학/수료 증명서 출력본

    ▪ 기타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 02-2173-2391/학술1국장: 010-4064-2950

    제37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9개(28/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한국외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4-1학기 '한국대학원총학생회..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5.10 33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982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842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922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3331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967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902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828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824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661
    199 [관리국]열람실 출입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관리자 2013.05.30 4605
    198 [사무국]상반기 대표자 회의가 열렸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28 3641
    197 답글[사무국]RE:대표자회의 후속조치 관리자 2013.06.05 3439
    196 답글[사무국]RE:(서울,용인)대표자회의 당시 건의, 논의사항.. 관리자 2013.06.05 3385
    195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013년 기념품 수령 안내 관리자 2013.05.24 3804
    194 [사무국]회칙개정안 관리자 2013.05.15 3450
    193 [사무국]회칙 개정 발의에 대한 공고 관리자 2013.05.15 3449
    192 [사무국]원우회비 납부 관련 관리자 2013.04.11 5063
    191 [사무국]매주 월요일 열린 회의 관리자 2013.03.25 6179
    190 [복지국]연극/뮤지컬 할인행사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531
    189 [사무국]2013 1학기 대표자회의(서울,용인) 관리자 2013.05.07 3221
    188 [학술국][공고] 학과 도서구입 지원 사업 관리자 2013.05.01 3327
    >> [학술국][공고] 학과 학생회 설립 지원 공지 관리자 2013.05.01 3173
    186 [관리국][공지] 4월 29일 대학원 열람실 출입 장치 설.. 관리자 2013.04.29 3191
    185 [학술국][공고] 공동연구세미나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13.04.26 3203
    184 [학술국][공고] 학술등록단체 선정결과 발표 관리자 2013.04.26 3354
    183 [관리국][공고] 2013년 1학기 사물함 재신청 관리자 2013.04.24 3187
    182 [복지국]3층에서 종합시험 간식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자 2013.04.19 3637
    181 [관리국]시험 기간 중 열람실 24시간 개방 관리자 2013.04.10 3142
    180 [복지국][공동구매] 행사안내 관리자 2013.04.02 3310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