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4.02.15 15:50 | 조회 3970

    1. 사물함 신규 신청 안내

     

    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1) 온라인 신청(재학생만) 2) 오프라인 서명을 해당 기간 내에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용자 역시 신규 신청을 새로 하셔야 하며, 동일한 사물함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개인짐을 회수하시어야 합니다.

     

     

    [기간]

    - 사물함 온라인 신청(재학생) : 2024219() 오전 10~ 31() 오후 5

    - 사물함 신청자(재학생) 오프라인 서명 및 이용 시작 : 2024311() ~ 830()

    사물함 오프라인 신청(수료생 및 강사) 및 이용 시작 : 2024318() ~ 830()

     

    온라인 신청은 일반대학원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 후 이용 시작 기간 중 총학생회실 317호에 직접 오셔서 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나서 사물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에도 지난 학기 사물함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온라인 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수료생 이용 시작 기간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 학생증 혹은 강사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강제 철거 안내

     

     

    사물함 철거 진행일 : 202438()

     

     

    -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2437()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강제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하신 분들은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 철거하지 않겠습니다. 표기를 하지 않을 시, 철거 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고 포스트잇만 붙이면 철거 진행 대상자가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6-317)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391로 연락 바랍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9개(28/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한국외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4-1학기 '한국대학원총학생회..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5.10 34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988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846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924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3334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97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909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830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827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665
    199 [관리국]열람실 출입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관리자 2013.05.30 4605
    198 [사무국]상반기 대표자 회의가 열렸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28 3642
    197 답글[사무국]RE:대표자회의 후속조치 관리자 2013.06.05 3440
    196 답글[사무국]RE:(서울,용인)대표자회의 당시 건의, 논의사항.. 관리자 2013.06.05 3385
    195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013년 기념품 수령 안내 관리자 2013.05.24 3804
    194 [사무국]회칙개정안 관리자 2013.05.15 3451
    193 [사무국]회칙 개정 발의에 대한 공고 관리자 2013.05.15 3449
    192 [사무국]원우회비 납부 관련 관리자 2013.04.11 5063
    191 [사무국]매주 월요일 열린 회의 관리자 2013.03.25 6179
    190 [복지국]연극/뮤지컬 할인행사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532
    189 [사무국]2013 1학기 대표자회의(서울,용인) 관리자 2013.05.07 3221
    188 [학술국][공고] 학과 도서구입 지원 사업 관리자 2013.05.01 3327
    187 [학술국][공고] 학과 학생회 설립 지원 공지 관리자 2013.05.01 3173
    186 [관리국][공지] 4월 29일 대학원 열람실 출입 장치 설.. 관리자 2013.04.29 3191
    185 [학술국][공고] 공동연구세미나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13.04.26 3203
    184 [학술국][공고] 학술등록단체 선정결과 발표 관리자 2013.04.26 3354
    183 [관리국][공고] 2013년 1학기 사물함 재신청 관리자 2013.04.24 3187
    182 [복지국]3층에서 종합시험 간식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자 2013.04.19 3638
    181 [관리국]시험 기간 중 열람실 24시간 개방 관리자 2013.04.10 3142
    180 [복지국][공동구매] 행사안내 관리자 2013.04.02 3310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