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8.08.21 11:36 | 조회 1444

    1. 사물함 신규신청안내


    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1) 온라인 신청 2) 오프라인 서명을 해당 기간 내에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용자 역시 신규 신청을 새로 하셔야 하며, 동일한 사물함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개인짐을 회수하시어야 합니다.

     

     [기간]

    - 사물함 온라인 신청 : 2018 8 27() 오전 10 ~ 9 6 () 오후 5

    ※ 온라인 신청은 일반대학원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오프라인 서명일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번역 전공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지하 1층 사물함을 사용하므로 3층 사물함 신청은 불가합니다.



    - 사물함 오프라인 서명 : 2018 9 10() ~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호 방문해서 서명)


    ※ 온라인 신청만 하시고 사용 안 하는 분들이 많아 직접 서명을 받고 배정해드리니 양해바랍니다.


    - 사물함 신청자 이용 시작 기간 : 2018 9 10()부터

     

    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에서 사물함을 먼저 온라인으로 신청하시고,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호에 직접 오셔서 확인절차를 밟으셔야 사물함을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에도 2학기 사물함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온라인 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 상기 기간에는 재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수료생 신청은 9 10()부터 오프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 방문 시 신분증 혹은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강제 철거 안내


     [날짜]

    사물함 철거 진행일 : 2018 9 7 ()


    -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18 9 6() 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명시된 날짜까지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에 대해서는 9 7 () 철거하도록 하겠습니다.

    - 강제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하신 분들은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 철거하지 않겠습니다.

        표기를 하지 않을 시, 철거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트잇 부착 시 사물함 번호도 명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포스티잇이 떨어지는 경우가 자주 발생)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고 포스트잇만 붙이면 철거 진행 대상자가 됩니다.)

    ※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391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42대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10/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456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455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422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497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032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85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827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79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901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703
    555 [복지국]2019-1 대학원 한마당(식사권 배부) 관리자 2019.06.04 3024
    554 [복지국]2019-1 원우회비 기념품 증정첨부파일 관리자 2019.06.04 1466
    553 [학술국]2019 하계 기초특강 신청 안내 관리자 2019.06.03 1504
    552 [복지국]2019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간식 사업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9.05.29 1704
    551 [학술국]2019년 춘계 학술강좌 개최-일상 속 철학하기:.. 관리자 2019.05.16 1723
    550 [학술국]2019 공동연구세미나 선정 팀 발표 관리자 2019.03.20 1665
    549 [학술국]2019-1 학술단체 등록 발표 관리자 2019.03.15 1664
    548 [사무국]2019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외국인 재.. 관리자 2019.03.07 1889
    547 [사무국]2019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한국인 재..첨부파일 관리자 2019.03.07 1734
    546 [학술국]2019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9.03.07 1551
    545 [학술국]2019 공동연구세미나 등록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9.03.05 1675
    544 [전체공지]2019 1학기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관리자 2019.03.04 1420
    543 [관리국]2019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9.02.22 1562
    542 [관리국]2019년 1학기 사물함 신규신청 및 사물함 강제.. 관리자 2019.02.20 1524
    541 [전체공지]설 연휴 대학원 건물 통제 기간 관리자 2019.01.31 1309
    540 [복지국]2019 전기 학위패 신청 관리자 2019.01.22 1716
    539 [학술국]2019 동계 기초특강 최종 수강자 명단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9.01.14 2047
    538 [학술국]2019 동계 기초특강 수강자 명단 및 추가신청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1 2821
    537 [전체공지]방학 중 학생회 근무 안내 관리자 2018.12.19 1323
    536 [전체공지]23일 대학원 건물 정전 알림 관리자 2018.12.19 1300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