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6.03.04 20:03 | 조회 2937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재학생은 20161학기 학생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월 14() 3월 16() 3일간


    (3) 신청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신청서와 팀원들의 재학증명서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21(월)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 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 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 02-2173-2391)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0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11/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55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64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164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225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1857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71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690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672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793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536
    535 [관리국]2018-2학기 기말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 관리자 2018.12.17 1359
    534 [학술국]2019 동계 기초특강 신청 안내(수정) 관리자 2018.12.12 1710
    533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비대위) 집행 부원 모..첨부파일 관리자 2018.12.03 1389
    532 [복지국]2018-2 대학원 한마당(식사권 배부) 관리자 2018.12.03 1477
    531 [복지국]2018-2 기념품 배부 관리자 2018.12.03 1538
    530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일정 변경 관리자 2018.11.19 1385
    529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일정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8.11.05 1418
    528 [학술국]2018년 추계 학술강좌 개최-인지과학에서 배우는.. 관리자 2018.10.26 1620
    527 [관리국]중간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관리자 2018.10.19 1283
    526 [복지국]2018년 2학기 종합시험 간식 사업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8.10.08 1456
    525 [관리국]2018-2학기 종합시험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 관리자 2018.10.01 1400
    524 [전체공지]추석 연휴 대학원 건물 통제 기간 관리자 2018.09.17 1283
    523 [학술국]2018-2 학술단체 등록 발표 관리자 2018.09.12 1408
    522 [관리국]2018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대기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8.09.11 1452
    521 [사무국]2018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한국인 재..첨부파일 관리자 2018.09.04 1852
    520 [사무국]2018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외국인 재.. 관리자 2018.09.04 1513
    519 [학술국]2018년 2학기 학술단체 등록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8.09.03 1432
    518 [사무국]2018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외국인 재.. 관리자 2018.09.03 1934
    517 [사무국]2018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한국인 재..첨부파일 관리자 2018.09.03 1810
    516 [전체공지]중앙 계단 벽 게시물 부착 금지 안내 관리자 2018.09.03 1216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