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8.08.21 11:36 | 조회 1516

    1. 사물함 신규신청안내


    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1) 온라인 신청 2) 오프라인 서명을 해당 기간 내에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용자 역시 신규 신청을 새로 하셔야 하며, 동일한 사물함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개인짐을 회수하시어야 합니다.

     

     [기간]

    - 사물함 온라인 신청 : 2018 8 27() 오전 10 ~ 9 6 () 오후 5

    ※ 온라인 신청은 일반대학원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오프라인 서명일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번역 전공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지하 1층 사물함을 사용하므로 3층 사물함 신청은 불가합니다.



    - 사물함 오프라인 서명 : 2018 9 10() ~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호 방문해서 서명)


    ※ 온라인 신청만 하시고 사용 안 하는 분들이 많아 직접 서명을 받고 배정해드리니 양해바랍니다.


    - 사물함 신청자 이용 시작 기간 : 2018 9 10()부터

     

    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에서 사물함을 먼저 온라인으로 신청하시고,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호에 직접 오셔서 확인절차를 밟으셔야 사물함을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에도 2학기 사물함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온라인 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 상기 기간에는 재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수료생 신청은 9 10()부터 오프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 방문 시 신분증 혹은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강제 철거 안내


     [날짜]

    사물함 철거 진행일 : 2018 9 7 ()


    -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18 9 6() 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명시된 날짜까지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에 대해서는 9 7 () 철거하도록 하겠습니다.

    - 강제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하신 분들은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 철거하지 않겠습니다.

        표기를 하지 않을 시, 철거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트잇 부착 시 사물함 번호도 명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포스티잇이 떨어지는 경우가 자주 발생)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고 포스트잇만 붙이면 철거 진행 대상자가 됩니다.)

    ※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391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42대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12/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838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660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760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3160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80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73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658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630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542
    518 [사무국]2018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외국인 재.. 관리자 2018.09.03 2020
    517 [사무국]2018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한국인 재..첨부파일 관리자 2018.09.03 1901
    516 [전체공지]중앙 계단 벽 게시물 부착 금지 안내 관리자 2018.09.03 1308
    515 [전체공지]2학기 총학생회 (임시) 근무 시간표 관리자 2018.08.29 1231
    514 [전체공지]2018년도 2학기 총학생회 집행 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8.08.23 1294
    513 [관리국]2018년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8.08.21 1493
    >> [관리국]2018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18.08.21 1517
    511 [전체공지]8월 23 ~ 25일 대학원 중앙 계단 벽 페인트.. 관리자 2018.08.21 1325
    510 [전체공지]2018-2 신입생 자료집첨부파일 관리자 2018.08.09 1421
    509 [복지국]2018년도 후기 석/박사 졸업생 학위패 신청안내.. 관리자 2018.08.03 1556
    508 [학술국]2018 하계 기초특강 최종 합격자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8.06.30 1555
    507 [학술국]2018 하계 기초특강 추가신청 공지 관리자 2018.06.25 1533
    506 [학술국]2018 하계 기초특강 합격자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8.06.25 1560
    505 [관리국]대학원 건물 통제 안내 관리자 2018.06.20 1415
    504 [전체공지]방학 중 학생회 근무 시간 안내 관리자 2018.06.13 1350
    503 [학술국]2018 하계 기초특강 신청 공지 관리자 2018.06.05 1476
    502 [복지국]2018년 1학기 대학원 한마당 신청자 접수 관리자 2018.05.21 1534
    501 [복지국]2018-1학기 기념품 배부 관리자 2018.05.21 1505
    500 [전체공지]2018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과대표자 회의 개최.. 관리자 2018.05.15 1872
    499 [학술국]2018년 춘계 학술강좌 개최-로쟈와 함께하는 1.. 관리자 2018.04.26 3468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