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팀별 대표자는 2018년 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월 12일(월) ∼ 3월 16일(금) 5일간
(3) 신청방법
이메일과 직접 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월 21일(수)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 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 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2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 2018 공동연구세미나 연구계획서.hwp (12KB) (138)
- 2018 공동연구세미나 신청서.hwp (11.5KB) (140)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 | 관리자 | 2024.04.29 | 826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646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745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3145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789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727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3651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624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3533 | |
498 | [관리국]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1728 |
497 | [관리국]2018년 1학기 종합시험 열람실 24시간 개방 | 관리자 | 2018.04.03 | 1481 |
496 | [복지국]2018년 1학기 종합시험 간식 사업 안내 | 관리자 | 2018.04.02 | 1599 |
495 | [학술국]2018-1 학기 학술단체 등록 발표 | 관리자 | 2018.03.21 | 1415 |
494 | [학술국]2018년 공동연구세미나 선정 팀 발표 | 관리자 | 2018.03.21 | 1487 |
493 | [관리국]2018학년도 석박사 연구실 대기 신청 안내 | 관리자 | 2018.03.19 | 1408 |
492 | [전체공지]2018년도 1학기 총학생회 근무 시간 안내(최종.. | 관리자 | 2018.03.19 | 1408 |
491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와 학술단체 차이점 | 관리자 | 2018.03.12 | 1499 |
490 | [사무국]2018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한국인 .. | 관리자 | 2018.03.12 | 1825 |
489 | [학술국]2018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공지 | 관리자 | 2018.03.12 | 1453 |
>> | [학술국]2018년 공동연구세미나 등록공지 | 관리자 | 2018.03.12 | 1509 |
487 | [관리국]사물함 짐 철거 후 개인 짐 보관 관련 | 관리자 | 2018.03.09 | 1550 |
486 | [관리국]사물함 짐 철거 안내(3월 9일 오후 3시) | 관리자 | 2018.03.07 | 1502 |
485 | [전체공지]2018년도 1학기 총학생회 근무 시간(임시) 안.. | 관리자 | 2018.02.28 | 1458 |
484 | [관리국]2018학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신청 안내.. | 관리자 | 2018.02.22 | 1594 |
483 | [관리국]2018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 관리자 | 2018.02.20 | 1664 |
482 | [전체공지]설날 연휴 기간 대학원 건물 통제 안내 | 관리자 | 2018.02.09 | 1419 |
481 | [전체공지]신입생 자료집 | 관리자 | 2018.02.01 | 1533 |
480 | [전체공지]신입생 자료집 | 관리자 | 2018.02.01 | 2998 |
479 | [복지국]2018 전기 석/박사 졸업생 학위패 신청 안내 | 관리자 | 2018.01.29 | 3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