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8.03.12 11:22 | 조회 1452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는 대학원 내 학회 및 연구단체의 등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학회, 연구단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존 학술단체 및 신규 등록을 원하는 단체는 등록 방법을 숙지하신 뒤, 온라인지원(이메일을 통한 서류전송)과 오프라인지원(직접 서류 제출)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대표자는 재학생 신분으로서 2018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합니다. 최소 회원은 1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회원: 재학생 or 수료생(회원 전체의 20%까지 가능). 졸업생은 x.

    *대표자는 반드시 재학생이어야 합니다.

     

     

    (1) 등록일시 : 2018312() ~ 316()

     

    - 온라인 : 312() 10~ 316() 17시까지 제출한 서류만 유효합니다.

     

    - 오프라인 : 312() 10~ 316() 15(12~ 13시 점심 시간)

     

     

    (2) 등록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www.gshufs.co.kr)에서 다운로드하고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합니다.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대표자의 재학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 단체의 ‘회칙, ‘조직도, ‘이전 연구 성과물  같이 제출합니다.


        

     

    (3) 결과발표 : 2018321()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4)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실 (대학원관 317, 02-2173-2391)

     

    유의사항

     

    - 온라인에서 출력 가능한 문서는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에 해당합니다.

     

    - 오프라인 신청 시 위에 나열된 온라인 제출 서류와 대표자 본인의 재학증명서’, ‘통장 사본’, 단체의 '회칙', '조직도', '이전 연구 성과물'을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42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13/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822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631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730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3133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782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71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63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617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526
    498 [관리국]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1727
    497 [관리국]2018년 1학기 종합시험 열람실 24시간 개방 관리자 2018.04.03 1480
    496 [복지국]2018년 1학기 종합시험 간식 사업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8.04.02 1598
    495 [학술국]2018-1 학기 학술단체 등록 발표 관리자 2018.03.21 1414
    494 [학술국]2018년 공동연구세미나 선정 팀 발표 관리자 2018.03.21 1487
    493 [관리국]2018학년도 석박사 연구실 대기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8.03.19 1408
    492 [전체공지]2018년도 1학기 총학생회 근무 시간 안내(최종.. 관리자 2018.03.19 1408
    491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와 학술단체 차이점 관리자 2018.03.12 1499
    490 [사무국]2018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한국인 ..첨부파일 관리자 2018.03.12 1825
    >> [학술국]2018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8.03.12 1453
    488 [학술국]2018년 공동연구세미나 등록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8.03.12 1507
    487 [관리국]사물함 짐 철거 후 개인 짐 보관 관련 관리자 2018.03.09 1549
    486 [관리국]사물함 짐 철거 안내(3월 9일 오후 3시) 관리자 2018.03.07 1500
    485 [전체공지]2018년도 1학기 총학생회 근무 시간(임시) 안.. 관리자 2018.02.28 1457
    484 [관리국]2018학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8.02.22 1594
    483 [관리국]2018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18.02.20 1661
    482 [전체공지]설날 연휴 기간 대학원 건물 통제 안내 관리자 2018.02.09 1418
    481 [전체공지]신입생 자료집첨부파일 관리자 2018.02.01 1531
    480 [전체공지]신입생 자료집첨부파일 관리자 2018.02.01 2998
    479 [복지국]2018 전기 석/박사 졸업생 학위패 신청 안내 관리자 2018.01.29 3422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