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는 대학원 내 학회 및 연구단체의 등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학회, 연구단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존 학술단체 및 신규 등록을 원하는 단체는 등록 방법을 숙지하신 뒤, 온라인지원(이메일을 통한 서류전송)과 오프라인지원(직접 서류 제출)을 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대표자는 재학생 신분으로서 2017년 2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합니다. 최소 회원은 1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회원: 재학생 or 수료생(회원 전체의 20%까지 가능). 졸업생은 x. *대표자는 반드시 재학생이어야 합니다.
(1) 등록일시 : 2017년 9월 4일(월) ~ 9월 8일(금)
온라인 : 9월 4일(월) 10시 ~ 9월 8일(금) 17시 까지 제출한 서류만 유효합니다.
오프라인 : 9월 4일(월) 10시 ~ 9월 8일(금) 17시 (12시 ~ 13시 점심 시간)
(2) 등록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www.gshufs.co.kr)에서 다운로드하고 작성한 다음,
①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합니다.
②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대표자의 ‘재학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합니다.
(3) 결과발표 : 2017년 9월 11일(월)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4)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실 (대학원관 317호, 02-2173-2391)
※ 유의사항
- 온라인에서 출력 가능한 문서는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에 해당합니다.
- 오프라인 신청 시 위에 나열된 온라인 제출 서류와 대표자 본인의 ‘재학증명서’, ‘통장 사본’을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 학술등록단체 학술지원 회원명부 2017.hwp (12KB) (157)
- 학술등록단체 학술지원 신청서 2017.hwp (11KB) (145)
- 학술등록단체 학술지원 연구계획서 2017.hwp (11.5KB) (143)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 | 관리자 | 2024.04.29 | 828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650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750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3150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791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727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3652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626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3537 | |
458 | [사무국]2017 가을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 공고.. | 관리자 | 2017.09.12 | 1662 |
457 | [사무국]2017년 가을 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 .. | 관리자 | 2017.09.07 | 2197 |
456 | [학술국]2017-2 학기 학술단체 등록 발표 | 관리자 | 2017.09.11 | 1417 |
455 |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근무시간 변동 | 관리자 | 2017.09.08 | 2672 |
454 | [관리국]* 사물함 짐 철거 및 보관 안내* | 관리자 | 2017.09.06 | 1363 |
453 | [전체공지]3층 열람실 짐 정리 안내 | 관리자 | 2017.09.05 | 1362 |
452 | [전체공지]* 3층 열람실 공사 관련 공지사항 * | 관리자 | 2017.09.01 | 1356 |
>> | [학술국]2017년 2학기 학술단체 등록공지 | 관리자 | 2017.09.01 | 2415 |
450 | [전체공지]3층 열람실 리모델링 공사 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 2017.08.09 | 1484 |
449 | [관리국]※2017년 2학기 사물함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17.08.09 | 2977 |
448 | [관리국]※ 6층 석사 연구실 사용 종료 안내 ※ | 관리자 | 2017.08.09 | 3745 |
447 | [관리국]2017년 2학기 석·박사연구실 신규신청안내[1] | 관리자 | 2017.08.08 | 2916 |
446 | [관리국]※ 3층 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안내 ※ | 관리자 | 2017.08.08 | 1660 |
445 | [관리국]※ 3층 박사 연구실 퇴실안내 ※ | 관리자 | 2017.08.08 | 1396 |
444 | [전체공지]대학원열람실 리모델링안내(8월9일,10일) | 관리자 | 2017.08.04 | 1446 |
443 | [학술국]2017 하계 기초특강 합격자 발표 및 장소시간 .. | 관리자 | 2017.06.22 | 3260 |
442 | [관리국]6월 휴무일 공지 | 관리자 | 2017.06.07 | 1394 |
441 | [학술국]하계방학 기초특강 안내 | 관리자 | 2017.06.01 | 3244 |
440 | [사무국]2017-1 멘토-멘티 프로그램 중간점검 기간 | 관리자 | 2017.05.30 | 2007 |
439 | [복지국]2017-1 대학원 한마당 신청자 접수 [마감] | 관리자 | 2017.05.18 | 1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