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7.09.01 10:58 | 조회 2414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는 대학원 내 학회 및 연구단체의 등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학회, 연구단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존 학술단체 및 신규 등록을 원하는 단체는 등록 방법을 숙지하신 뒤, 온라인지원(이메일을 통한 서류전송)과 오프라인지원(직접 서류 제출)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대표자는 재학생 신분으로서 2017년 2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합니다. 최소 회원은 1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회원: 재학생 or 수료생(회원 전체의 20%까지 가능). 졸업생은 x. *대표자는 반드시 재학생이어야 합니다.


    (1) 등록일시 : 2017년 9월 4일(월) ~ 9월 8(금)

    온라인 : 9월 4일(월) 10시 ~ 9월 8일(금) 17시 까지 제출한 서류만 유효합니다.

    오프라인 :  9월 4일(월) 10시 ~ 9월 8일(금) 17시 (12시 ~ 13시 점심 시간)

     

    (2) 등록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www.gshufs.co.kr)에서 다운로드하고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합니다.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대표자의 재학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합니다.


    (3) 결과발표 : 2017년 9월 11일(월)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4)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실 (대학원관 317, 02-2173-2391)


    유의사항

    - 온라인에서 출력 가능한 문서는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에 해당합니다.

    - 오프라인 신청 시 위에 나열된 온라인 제출 서류와 대표자 본인의 재학증명서’, ‘통장 사본을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15/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828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650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750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3150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79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727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652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626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537
    458 [사무국]2017 가을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7.09.12 1662
    457 [사무국]2017년 가을 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 ..첨부파일 관리자 2017.09.07 2197
    456 [학술국]2017-2 학기 학술단체 등록 발표 관리자 2017.09.11 1417
    455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근무시간 변동 관리자 2017.09.08 2672
    454 [관리국]* 사물함 짐 철거 및 보관 안내* 관리자 2017.09.06 1363
    453 [전체공지]3층 열람실 짐 정리 안내 관리자 2017.09.05 1362
    452 [전체공지]* 3층 열람실 공사 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2017.09.01 1356
    >> [학술국]2017년 2학기 학술단체 등록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7.09.01 2415
    450 [전체공지]3층 열람실 리모델링 공사 관련 공지사항 관리자 2017.08.09 1484
    449 [관리국]※2017년 2학기 사물함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17.08.09 2977
    448 [관리국]※ 6층 석사 연구실 사용 종료 안내 ※ 관리자 2017.08.09 3745
    447 [관리국]2017년 2학기 석·박사연구실 신규신청안내첨부파일[1] 관리자 2017.08.08 2916
    446 [관리국]※ 3층 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안내 ※ 관리자 2017.08.08 1660
    445 [관리국]※ 3층 박사 연구실 퇴실안내 ※ 관리자 2017.08.08 1396
    444 [전체공지]대학원열람실 리모델링안내(8월9일,10일) 관리자 2017.08.04 1446
    443 [학술국]2017 하계 기초특강 합격자 발표 및 장소시간 ..첨부파일 관리자 2017.06.22 3260
    442 [관리국]6월 휴무일 공지 관리자 2017.06.07 1394
    441 [학술국]하계방학 기초특강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7.06.01 3244
    440 [사무국]2017-1 멘토-멘티 프로그램 중간점검 기간첨부파일 관리자 2017.05.30 2007
    439 [복지국]2017-1 대학원 한마당 신청자 접수 [마감] 관리자 2017.05.18 1644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