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팀별 대표자는 2017년 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월 13일(월) ∼ 3월 15일(수) 3일간
(3) 신청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
①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②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월 20일(월)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 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 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1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 2017 공동연구세미나 신청서.hwp (11.5KB) (145)
- 2017 공동연구세미나 연구계획서.hwp (21.5KB) (149)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 | 관리자 | 2024.04.29 | 842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666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771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3169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811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748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3667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639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3545 | |
438 | [복지국]2017-1학기 기념품 배부 [마감] | 관리자 | 2017.05.02 | 1740 |
437 | [전체공지][한국고등교육재단] 제6회 한-중 대학(원)생 리.. | 관리자 | 2017.05.01 | 1509 |
436 | [사무국]2017-1 멘토-멘티 프로그램 시범 운영 계획(.. | 관리자 | 2017.04.28 | 1811 |
435 | [관리국]5월 중 휴무기간 공지 | 관리자 | 2017.04.28 | 1354 |
434 | [학술국]춘계학술특강 안내 : HWP를 활용한 논문 작성법.. | 관리자 | 2017.04.17 | 2938 |
433 | [복지국]2017-1학기 종합시험 관련 간식사업 안내 | 관리자 | 2017.04.06 | 1544 |
432 | [관리국]종합시험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 관리자 | 2017.03.31 | 1465 |
431 | [관리국]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근무시간 변동 안내 | 관리자 | 2017.03.31 | 1596 |
430 | [학술국]2017 공동연구세미나 선정 팀 발표 | 관리자 | 2017.03.20 | 3172 |
429 | [학술국]2017년도 1학기 학술단체 선정발표 | 관리자 | 2017.03.20 | 3247 |
>> | [학술국]2017년 공동연구세미나 등록공지 | 관리자 | 2017.03.06 | 3419 |
427 | [학술국]2017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공지 | 관리자 | 2017.03.06 | 3298 |
426 | [전체공지]2017년 대학원생 대상 찾아가는 성폭력예방교육 | 관리자 | 2017.03.03 | 3306 |
425 | [관리국]2017년 1학기 사물함 신규신청 및 사물함 강제.. | 관리자 | 2017.02.27 | 3619 |
424 | [관리국]2017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신청 안내 (.. | 관리자 | 2017.02.20 | 2650 |
423 | [전체공지]방학중 근무시간 변경 안내 | 관리자 | 2017.02.06 | 2614 |
422 | [관리국]2016년도 기존 석박사 연구실 퇴실 및 사물함 .. | 관리자 | 2017.02.02 | 3501 |
421 | [전체공지]2017년도 전기 졸업생 석/박사 학위패 제작/신..[1] | 관리자 | 2017.01.25 | 2645 |
420 | [전체공지]설 연휴 대학원 휴관 및 총학생회 근무 안내 | 관리자 | 2017.01.23 | 1488 |
419 | [전체공지]41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 (.. | 관리자 | 2017.01.09 | 27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