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7.03.06 14:39 | 조회 3418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팀별 대표자는 2017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13() 315() 3일간

     

    (3) 신청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 팀원들의 재학증명서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20()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 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 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 02-2173-2391)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1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16/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842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666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771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3169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81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74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667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639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545
    438 [복지국]2017-1학기 기념품 배부 [마감] 관리자 2017.05.02 1740
    437 [전체공지][한국고등교육재단] 제6회 한-중 대학(원)생 리..사진 관리자 2017.05.01 1509
    436 [사무국]2017-1 멘토-멘티 프로그램 시범 운영 계획(..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7.04.28 1811
    435 [관리국]5월 중 휴무기간 공지 관리자 2017.04.28 1354
    434 [학술국]춘계학술특강 안내 : HWP를 활용한 논문 작성법.. 관리자 2017.04.17 2938
    433 [복지국]2017-1학기 종합시험 관련 간식사업 안내 관리자 2017.04.06 1544
    432 [관리국]종합시험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관리자 2017.03.31 1465
    431 [관리국]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근무시간 변동 안내 관리자 2017.03.31 1596
    430 [학술국]2017 공동연구세미나 선정 팀 발표 관리자 2017.03.20 3172
    429 [학술국]2017년도 1학기 학술단체 선정발표 관리자 2017.03.20 3247
    >> [학술국]2017년 공동연구세미나 등록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7.03.06 3419
    427 [학술국]2017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7.03.06 3298
    426 [전체공지]2017년 대학원생 대상 찾아가는 성폭력예방교육 관리자 2017.03.03 3306
    425 [관리국]2017년 1학기 사물함 신규신청 및 사물함 강제.. 관리자 2017.02.27 3619
    424 [관리국]2017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017.02.20 2650
    423 [전체공지]방학중 근무시간 변경 안내 관리자 2017.02.06 2614
    422 [관리국]2016년도 기존 석박사 연구실 퇴실 및 사물함 .. 관리자 2017.02.02 3501
    421 [전체공지]2017년도 전기 졸업생 석/박사 학위패 제작/신..[1] 관리자 2017.01.25 2645
    420 [전체공지]설 연휴 대학원 휴관 및 총학생회 근무 안내 관리자 2017.01.23 1488
    419 [전체공지]41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9 2767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