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9.03.05 15:24 | 조회 1654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팀별 대표자는 2019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6() 315() 10일간

     

    (3) 신청방법

    * 이메일과 직접 제출을 기한 내에 모두 해야 합니다.

    1.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http://www.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2.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20()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는 필수로 참석하여야 함. 불참 시 자동탈락)

     

    (7) 중간발표회 일정 및 발표문 제출: 5월 말 예정, 분량은 15페이지 이상

     

    (8) 최종발표회 일정 및 최종 결과물 제출: 11월 말 예정, 분량은 20페이지 이상 (정식 책자 제작용)

     

    (9)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 02-2173-2391)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비상대책 위원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2/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57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65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166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227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1859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71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69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67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794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538
    715 모바일[전체공지]2023년도 2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165
    714 모바일[전체공지]2023년도 2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204
    713 [복지국]2023년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23.09.05 1552
    712 [관리국]2023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3.08.14 1340
    711 [관리국]3층 석박사 연구실 기존 사용자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3.08.14 1226
    710 [관리국]2023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23.08.14 2164
    709 [전체공지]제45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3.07.20 1716
    708 [전체공지]제45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3.07.20 324
    707 [전체공지]2023년도 1학기 방학 중 근무 안내 관리자 2023.07.19 1920
    706 [전체공지]2023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개최..첨부파일 관리자 2023.05.30 3164
    705 [복지국]2023년도 대학원 한마당 행사 개최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04.28 3376
    704 [학술국]2023년 1학기 소학회 선정 발표 관리자 2023.04.17 2992
    703 [학술국]2023년 1학기 춘계학술특강사진 관리자 2023.04.13 2973
    702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대기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3.04.10 3432
    701 [학술국]2023년 1학기 소학회 신청 공지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04.05 1023
    700 [학술국]2023년 1학기 학술단체 선정 발표 관리자 2023.03.27 1363
    699 [사무국]2023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23.03.14 4949
    698 [학술국]2023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공지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03.09 2166
    697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추.. 관리자 2023.03.03 947
    696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추.. 관리자 2023.03.03 2639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