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재학생은 2015년 1학기 학생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월 16일(월) ∼ 3월 18일(수) 3일간
(3) 신청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m)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
①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②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신청서’와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월 20일(금)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 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 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 학술국장 구연지(010-9003-9994)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9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 공동연구세미나 신청서.hwp (11.5KB) (175)
- 공동연구세미나 연구계획서.hwp (12.5KB) (164)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 | 관리자 | 2024.04.29 | 3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1020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1012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2584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418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368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3311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431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3308 | |
338 | [전체공지]교내 정전관련 공지사항 올립니다. | 관리자 | 2015.06.04 | 1730 |
337 | [복지국]1학기 기념품 지급 안내(원우회비납부자) | 관리자 | 2015.05.22 | 6578 |
336 | [복지국]5월 29일 저녁식사 신청 안내 | 관리자 | 2015.05.18 | 2092 |
335 | [전체공지]상반기 전체 과대표자 회의 안내 | 관리자 | 2015.05.04 | 5817 |
334 | [학술국]15년도 춘계학술특강 개최 안내 | 관리자 | 2015.04.23 | 4034 |
333 | [복지국]종합시험 간식 지원 안내 | 관리자 | 2015.04.09 | 2074 |
332 | [관리국]종합시험 및 중간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 관리자 | 2015.04.09 | 2043 |
331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선정 팀 발표 | 관리자 | 2015.03.20 | 2114 |
330 | [학술국]학술등록단체 학술지원 선정 팀 발표 | 관리자 | 2015.03.20 | 2115 |
>>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모집 공지 | 관리자 | 2015.03.04 | 7787 |
328 | [학술국]학술단체 등록 공지 | 관리자 | 2015.03.04 | 7933 |
327 | [사무국]원우회비 개별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5.03.02 | 2959 |
326 | [전체공지]39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 | 관리자 | 2015.02.23 | 2528 |
325 | [관리국]2015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및 사물함 신규.. | 관리자 | 2015.02.16 | 8003 |
324 | [복지국]2014학년도 일반대학원 후기 졸업생 학위패 수령.. | 관리자 | 2015.02.16 | 10215 |
323 | [전체공지]대학원 등록금 동결 확정 관련 공지 | 관리자 | 2015.01.29 | 12644 |
322 | [전체공지]동계 방학 근무 및 총학생회 휴무 안내 | 관리자 | 2014.12.19 | 2383 |
321 | [학술국]동계 기초특강 합격자 안내 | 관리자 | 2014.12.18 | 3984 |
320 | [학술국]동계 기초특강 안내 | 관리자 | 2014.12.10 | 3734 |
319 | [관리국]시험기간 중 열람실 개방 안내 | 관리자 | 2014.12.04 | 3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