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4.08.29 14:55 | 조회 3628

    학술단체 등록 공지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는 대학원 내 학회 및 연구단체의 등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학회, 연구단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존 학술단체 및 신규 등록을 원하는 단체는 등록 방법을 숙지하신 뒤, 온라인지원(이메일을 통한 서류전송)과 오프라인지원(직접 서류 제출)을 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대표자는 재학생(원우회비 납부자)만 가능합니다.


    (1) 등록일시 : 9월 11일(목) ∼ 9월 12일(금) 2일간


    (2) 등록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m)에서 다운로드하고 작성한 다음,
    ①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하고
    ②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대표자의 ‘재학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할 것


    (3) 결과발표: 9월 19일(금)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4)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



    ※ 유의사항
     - 온라인에서 출력 가능한 문서는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에 해당합니다.
     - 오프라인 신청 시 위에 나열된 온라인 제출 서류와 대표자 본인의 ‘재학증명서’, ‘통장 사본’을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38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23/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007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00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956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1028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579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41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363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307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422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300
    295 [학술국]학술등록단체 학술지원 선정 팀 발표 관리자 2014.09.19 2912
    294 [전체공지]2014 하반기 전체 과대표자회의 개최 안내 관리자 2014.09.15 3202
    293 [관리국]2014년 2학기 사물함 2차 신청 공지 관리자 2014.09.05 3614
    292 [관리국]2014년 2학기 석·박사연구실 배정 안내 관리자 2014.09.05 3734
    291 [전체공지]총학생회 추석 휴무 안내 관리자 2014.09.02 3237
    >> [학술국]학술등록단체 학술지원 모집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4.08.29 3629
    289 [복지국]2014-1학기 일반대학원 학위패 수령 공고 관리자 2014.08.20 3758
    288 [관리국]2014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및 사물함 신규.. 관리자 2014.08.14 4550
    287 [정보국][홍보] 한국여성학회 대학원생 여름캠프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4.08.13 2970
    286 [정보국][홍보] 2014 대학 부당해고 강사 릴레이 대중..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4.08.13 2968
    285 [전체공지][시간 수정] 대학원 3층 열람실 청소 안내 관리자 2014.07.31 3507
    284 [관리국]대학원 3층 열람실 공사 안내 관리자 2014.07.15 4065
    283 [전체공지]2014년 총학생회 하계 방학 중 근무 안내 관리자 2014.06.20 4591
    282 [학술국](최종) 하계방학 기초특강 수강자 발표[1] 관리자 2014.06.20 6729
    281 [복지국]일반대학원 총학생회 개인도서지원 사업 (9/30까.. 관리자 2014.06.13 5040
    280 [전체공지]시험기간 중 열람실 개방 안내 관리자 2014.06.08 3300
    279 [학술국]하계방학 기초특강 안내(국어논문,SPSS,영어논문..첨부파일[1] 관리자 2014.06.06 4171
    278 [전체공지]대학원 3,4층 강의실 의자 교체 안내[1] 관리자 2014.05.26 3294
    277 [관리국]2014 하반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및 신규신청.. 관리자 2014.05.26 3758
    276 [복지국]원우회비 납부자 대상 기념품 배포 안내(수정)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4.05.20 4088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