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4.03.05 10:11 | 조회 3920

    공동연구세미나 모집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재학생은 2014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17() 319() 3일간

    (3) 신청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m)에서 다운로드하고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신청서와 팀원들의 재학증명서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21()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 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 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 02-2173-2391), 학술국장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8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24/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63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58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908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986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519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329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29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252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377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225
    275 [학술국][홍보]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창립 50주년 기념.. 관리자 2014.05.14 3235
    274 [전체공지]1학기 대학원 한마당 취소(잠정 연기) 안내 관리자 2014.04.30 3074
    273 [관리국]2014학년도 1학기 사물함 재신청 안내 관리자 2014.04.25 3699
    272 [학술국]5월 춘계학술행사 영화간담회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4.04.20 3830
    271 [복지국]종합시험 간식 지원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4.04.17 3492
    270 [학술국]4월 춘계학술행사 인권영화제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4.04.15 3965
    269 [전체공지]시험기간 중 열람실 개방 안내 관리자 2014.04.14 3561
    268 [학술국](최종) 공동연구 세미나 선정 팀 발표 관리자 2014.03.21 3609
    267 [학술국]학술등록단체 학술지원 선정 팀 발표 관리자 2014.03.21 3704
    266 [관리국]2014학년도 1학기 사물함 2차 신청안내 관리자 2014.03.11 3882
    265 [관리국]2014학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사용자.. 관리자 2014.03.10 2992
    264 [전체공지]총학생회 대학원 등록금 인상 관련 활동 및 계획첨부파일 관리자 2014.03.07 3712
    263 [학술국]학술등록단체 학술지원 모집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4.03.05 3926
    >> [학술국]공동연구 세미나 모집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4.03.05 3921
    261 [전체공지]대학원 등록금 인상 관련 8개 대학원 2차 대표자..첨부파일 관리자 2014.02.26 2738
    260 [관리국]2014학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및 사물함 신..첨부파일 관리자 2014.02.20 4669
    259 [복지국]학위수여식 학위패 수령 관련 안내 관리자 2014.02.18 4707
    258 [관리국]2014학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및 사물함 .. 관리자 2014.02.18 3926
    257 [사무국]원우회비 납부 안내 관리자 2014.02.18 5182
    256 [전체공지]대학원 등록금 인상 관련 과대표자 회의첨부파일 관리자 2014.02.10 2655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