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7.31 10:20 | 조회 4042

    2013년 2학기 석·박사연구실 신규/연장 신청 안내

    2013년 2학기 석·박사연구실의 신규/연장 신청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

    - 신청 자격 : 박사과정을 수료한 자

    석사과정 4학기 이상인 자

    - 신규/연장 신청기간 : 8월 19일(월) ~ 8월 23일(금)까지

    근무시간(10:00~16:00) 내 방문접수

    - 제출서류 :

    * 신청서, 석·박사연구실 사용 내규 동의서, 수료(재학)증명서 사본, 연구실적(있을 경우), 학생증 제시

    - 접수 방법

     

    * 석·박사연구실 신규/연장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상기 제출 서류를 구비하시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일반대학원 317호)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석·박사연구실 사용 내규 동의서, 연구실적 양식은 일반대학원 홈페이지(www.gshufs.com)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 수료하시는 원우분들께서는, 신청서는 기간 내에 제출해주시고 수료 증명서는 23일 이후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접수 시, 근무자에게 학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명의도용 등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본인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은 신청서에 대해서는 무효 처리할 방침이오니 협조를 바랍니다.

    - 연구실 사용가능 기한 : 박사 1년(연장 시 1학기 추가 사용 가능)

    석사 1학기

    - 연구실 신규 사용자 발표 일정은 추후 공지합니다.

    - 문의 : 일반대학원 총학생회(02-2173-2391)

    총학생회 관리국장(010-2506-8885)

    제37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27/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80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73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923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1001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542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34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315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265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391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238
    215 [관리국]석박사연구실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관리자 2013.08.23 3019
    214 [관리국]2013-2학기 열람실 조교 모집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3.08.23 3717
    213 [사무국]2013-2학기 신입집행부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8.23 3989
    212 [관리국]2013년 2학기 사물함 신청 공지 관리자 2013.08.20 4130
    211 [복지국]2013 전반기 학위기 수령 공고 관리자 2013.08.19 3268
    210 [복지국]신입생 기념품 안내 관리자 2013.08.08 5404
    >> [관리국][공지] 2013년 2학기 석·박사연구실 신규/연..첨부파일 관리자 2013.07.31 4043
    208 [사무국]방학 중 총학생회실 근무표첨부파일 관리자 2013.07.18 5423
    207 [학술국]GRE특강 관련 학습자료[3] 관리자 2013.07.18 4532
    206 [사무국]예전학생회 DB파일첨부파일비밀글 관리자 2013.07.10 5
    205 [학술국]2013년 하계방학 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첨부파일[1] 관리자 2013.07.04 5028
    204 [전체공지]총학생회 휴무 안내 관리자 2013.06.24 3896
    203 [복지국]우체국 USB및 선장품 증정 이벤트 안내 관리자 2013.06.12 3836
    202 [학술국]2013년 하계 방중 기초강좌 수강생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6.11 4677
    201 [전체공지]총학생회 누리집 이용 안내 관리자 2013.06.07 4000
    200 [관리국][공지] 기말고사 열람실 24시간 개방 관리자 2013.06.07 3355
    199 [관리국]열람실 출입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관리자 2013.05.30 4577
    198 [사무국]상반기 대표자 회의가 열렸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28 3606
    197 답글[사무국]RE:대표자회의 후속조치 관리자 2013.06.05 3403
    196 답글[사무국]RE:(서울,용인)대표자회의 당시 건의, 논의사항.. 관리자 2013.06.05 3351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