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총지원프로그램선정팀.xls(34.0 KB) [2009/04/27, hit:5]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입니다.
팀 선정이 늦어지게 되어 우선 사과드립니다.
본년 모든 팀들이 창의성과 구체성에 있어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었습니다.
모든 팀들이 연구계획서 및 신청서 그리고 예산안을 모두 탁월하게 잘 써주셨습니다.
우선 세 가지 기준에 의해 1차 선정을 하였습니다.
첫째, 신청서 및 연구계획서 그리고 예산안 작성의 성실도.
둘째, 팀원의 다른 팀과의 중복 여부.
셋째, 학교 내외부 연구지원(BK21 등)을 받는 팀원이 과반수일 경우.
그리고 2차 선별에 있어서는 총학생회 취지에 부합하는 쪽으로 팀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즉, 한정되어 있는 지원금액 내에서 다양한 학과의 많은 원우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총학생회의 취지에 부합한다고 보았습니다.
따라서 학과 중복을 최대한 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복학과의 경우에는 주제의 창의성 및 구체성에 대한 논의 외에
주제가 시대적, 사회적 문제 의식과 부합 하는지를 고려하였습니다.
공동연구세미나 및 원어문헌연구 지원프로그램의 선정결과는 파일로 첨부하여 올립니다.
선정되신 팀의 팀장님께서는
4월 30일(목요일) 18시 대학원 010호(대학원 지하1층)으로
통장을 새로 개설하셔서 통장을 지참하시고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팀장님이 불참하실 경우
팀원 중 한 분을 대리로 참석토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참석 팀에 대해서는 지원에 있어 불이익이 갈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수정사항 --------------------------------
1개팀을 더 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1개팀 추가 선정결과에 대한 결과는 내일(28일(화)) 추가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정사항 --------------------------------
통장을 개설하시고 체크카드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연구비용 정산은 계좌로 입금이 된 후 체크카드로 사용된 항목에 대해 이루어집니다.
//-------------------- 수정사항 --------------------------------
1개팀 추가 선정하였습니다.
통장은 될 수 있으면 우리은행으로 개설해주세요.
- 원총지원프로그램선정팀.xls (34KB) (181)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896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893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841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923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2453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266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240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3186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313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3184 | |
195 |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013년 기념품 수령 안내 | 관리자 | 2013.05.24 | 3765 |
194 | [사무국]회칙개정안 | 관리자 | 2013.05.15 | 3416 |
193 | [사무국]회칙 개정 발의에 대한 공고 | 관리자 | 2013.05.15 | 3421 |
192 | [사무국]원우회비 납부 관련 | 관리자 | 2013.04.11 | 5032 |
191 | [사무국]매주 월요일 열린 회의 | 관리자 | 2013.03.25 | 6157 |
190 | [복지국]연극/뮤지컬 할인행사 | 관리자 | 2013.05.16 | 3497 |
189 | [사무국]2013 1학기 대표자회의(서울,용인) | 관리자 | 2013.05.07 | 3197 |
188 | [학술국][공고] 학과 도서구입 지원 사업 | 관리자 | 2013.05.01 | 3307 |
187 | [학술국][공고] 학과 학생회 설립 지원 공지 | 관리자 | 2013.05.01 | 3150 |
186 | [관리국][공지] 4월 29일 대학원 열람실 출입 장치 설.. | 관리자 | 2013.04.29 | 3153 |
185 | [학술국][공고] 공동연구세미나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13.04.26 | 3178 |
184 | [학술국][공고] 학술등록단체 선정결과 발표 | 관리자 | 2013.04.26 | 3327 |
183 | [관리국][공고] 2013년 1학기 사물함 재신청 | 관리자 | 2013.04.24 | 3151 |
182 | [복지국]3층에서 종합시험 간식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 관리자 | 2013.04.19 | 3569 |
181 | [관리국]시험 기간 중 열람실 24시간 개방 | 관리자 | 2013.04.10 | 3110 |
180 | [복지국][공동구매] 행사안내 | 관리자 | 2013.04.02 | 3284 |
179 | [관리국]총학생회 전용게시판 신설 | 관리자 | 2013.03.28 | 3056 |
178 | [관리국]2013학년도 1학기 열람실 조교를 선발하였습니다.. | 관리자 | 2013.03.28 | 3163 |
177 | [사무국][sbs 협조공문] 짝 출연신청 관련 | 관리자 | 2013.03.28 | 3885 |
176 | [사무국]36-37대 원우회비 인수인계 | 관리자 | 2013.03.26 | 3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