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1:58 | 조회 2649

     

     

    [2009/05/07, hit:5]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비용 품목별 관련 문제

    ① 식비

    다과비를 포함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② 강사비

    회당 15만원으로 총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③ 도서구입비 및 기타 비용

    식비와 강사비를 공제한 하한선 40만원입니다.

    2. 비용 결제 방법

    ① 반드시 총학생회에 제출한 체크카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② 강사비 결제 시에는 계좌이체를 하시고 거래명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③ 간이 영수증은 받지 않습니다.

    3. 정산 시 영수증 제출 방법

    ①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제출합니다.

    ②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A4 용지에 부착하여 첫 영수증 상단에 품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③ 예산계획서와 동일한 방식(하단 참조)으로 제출하며 하단에 총액을 적어주세요.

    항목

    (단가*수량=금액)

    비고

    4. 강사 초청 시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공동연구세미나실(319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정산일

    ① 중간 정산은 6월 25일(목요일)~26(금요일)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중간 정산 참석하지 않거나 영수증 처리가 늦어지면 불이익(20만원 공제 후 지급)이 갈 수 있습니다.

    ② 최종 정산은 9월 첫 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6. 결과물 및 발표

    ① 결과물은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공동(30쪽), 원어(20쪽)

    ② 결과물 제출은 9월 1일까지입니다.

    ③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3일(수요일)~25(금요일)에 합니다.

    자세한 시간 일정은 추후 협의를 통해 공지합니다.

    7. 통장 관리 관련

    ①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② 통장은 5월 1일자로 ‘0’원으로 시작하여 지원금 외에 다른 돈과 섞이지 않도록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5월 1일 이후의 통장 거래 내역을 중간 정산, 최종 정산 시 복사 및 출력하셔서 영수증과 함

    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통장에 기록 되는 거래 내역을 복사하시거나, 인터넷 상에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영수증과의 비교를 위해서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28/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37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3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503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583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113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93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90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86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984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794
    195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013년 기념품 수령 안내 관리자 2013.05.24 3759
    194 [사무국]회칙개정안 관리자 2013.05.15 3400
    193 [사무국]회칙 개정 발의에 대한 공고 관리자 2013.05.15 3404
    192 [사무국]원우회비 납부 관련 관리자 2013.04.11 5014
    191 [사무국]매주 월요일 열린 회의 관리자 2013.03.25 6140
    190 [복지국]연극/뮤지컬 할인행사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481
    189 [사무국]2013 1학기 대표자회의(서울,용인) 관리자 2013.05.07 3180
    188 [학술국][공고] 학과 도서구입 지원 사업 관리자 2013.05.01 3292
    187 [학술국][공고] 학과 학생회 설립 지원 공지 관리자 2013.05.01 3135
    186 [관리국][공지] 4월 29일 대학원 열람실 출입 장치 설.. 관리자 2013.04.29 3142
    185 [학술국][공고] 공동연구세미나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13.04.26 3164
    184 [학술국][공고] 학술등록단체 선정결과 발표 관리자 2013.04.26 3313
    183 [관리국][공고] 2013년 1학기 사물함 재신청 관리자 2013.04.24 3137
    182 [복지국]3층에서 종합시험 간식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자 2013.04.19 3544
    181 [관리국]시험 기간 중 열람실 24시간 개방 관리자 2013.04.10 3098
    180 [복지국][공동구매] 행사안내 관리자 2013.04.02 3270
    179 [관리국]총학생회 전용게시판 신설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8 3044
    178 [관리국]2013학년도 1학기 열람실 조교를 선발하였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8 3150
    177 [사무국][sbs 협조공문] 짝 출연신청 관련 관리자 2013.03.28 3867
    176 [사무국]36-37대 원우회비 인수인계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6 3492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