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10, hit:9]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안녕하세요. 33대 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 정해국입니다. 이제 8월의 무더위 속에 원총 지원 프로그램(공동연구세미나&원어문헌연구)이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그에 결과물 제출 및 발표회에 대한 간단한 공지를 올립니다.
Ⅰ. 최종결과물 제출
1. 분량
공동연구세미나 : 15쪽 이상
원어문헌연구팀 : 10쪽 이상
2. 형식
공동연구세미나 : 논문 형식
원어문헌연구팀 : 에세이 및 서평
3. 작성 방식(공통)
글자크기 : 10
문단간격 : 160%
글자모양 : 신명조
4. 제출 방법
e-mail : c-minnow@daum.net
5. 제출 기한
2009년 9월 1일 오후 5시
6. 기타
-작성은 아래아 한글97 이상 버전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결과물은 반드시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논문 내 목차, 요약문 등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Ⅱ. 발표회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4일(목요일), 25(금요일)에 합니다.
-24일 10팀 25일 9팀이 발표할 예정이며 발표시간은 한 팀당 15~20분입니다.
-시간은 오후 1시(예정)~6시(예정)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시간 및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합니다.
-발표회 참석은 발표자 포함 팀원 모두 참석을 원칙으로 합니다. 발표회에 참석하여 다른 팀들과 연구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팀장들께서는 발표 가능 요일을 8월 19일까지
e-mail(c-minnow@daum.net)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결산은 9월 첫째 주에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8월 20일 추가------------------------------------------------------------
8월 19일까지 8개 팀만이 발표 가능(희망)날짜를 알려주셨습니다.
우선 8개 팀에 날짜 및 시간의 우선권을 부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이메일을 보내지 않은 팀은 늦어도 8월 21일(금요일) 정오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1일 이후에도 알려주시지 않으면 임의로 날짜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33대 대학원 총학생회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154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161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161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221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1857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2714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2689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2672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4789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2534 | |
195 |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013년 기념품 수령 안내 | 관리자 | 2013.05.24 | 3749 |
194 | [사무국]회칙개정안 | 관리자 | 2013.05.15 | 3389 |
193 | [사무국]회칙 개정 발의에 대한 공고 | 관리자 | 2013.05.15 | 3393 |
192 | [사무국]원우회비 납부 관련 | 관리자 | 2013.04.11 | 5003 |
191 | [사무국]매주 월요일 열린 회의 | 관리자 | 2013.03.25 | 6119 |
190 | [복지국]연극/뮤지컬 할인행사 | 관리자 | 2013.05.16 | 3466 |
189 | [사무국]2013 1학기 대표자회의(서울,용인) | 관리자 | 2013.05.07 | 3160 |
188 | [학술국][공고] 학과 도서구입 지원 사업 | 관리자 | 2013.05.01 | 3278 |
187 | [학술국][공고] 학과 학생회 설립 지원 공지 | 관리자 | 2013.05.01 | 3117 |
186 | [관리국][공지] 4월 29일 대학원 열람실 출입 장치 설.. | 관리자 | 2013.04.29 | 3130 |
185 | [학술국][공고] 공동연구세미나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13.04.26 | 3146 |
184 | [학술국][공고] 학술등록단체 선정결과 발표 | 관리자 | 2013.04.26 | 3299 |
183 | [관리국][공고] 2013년 1학기 사물함 재신청 | 관리자 | 2013.04.24 | 3124 |
182 | [복지국]3층에서 종합시험 간식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 관리자 | 2013.04.19 | 3506 |
181 | [관리국]시험 기간 중 열람실 24시간 개방 | 관리자 | 2013.04.10 | 3086 |
180 | [복지국][공동구매] 행사안내 | 관리자 | 2013.04.02 | 3262 |
179 | [관리국]총학생회 전용게시판 신설 | 관리자 | 2013.03.28 | 3039 |
178 | [관리국]2013학년도 1학기 열람실 조교를 선발하였습니다.. | 관리자 | 2013.03.28 | 3141 |
177 | [사무국][sbs 협조공문] 짝 출연신청 관련 | 관리자 | 2013.03.28 | 3857 |
176 | [사무국]36-37대 원우회비 인수인계 | 관리자 | 2013.03.26 | 34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