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2:05 | 조회 2611

    [2009/08/10, hit:9]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안녕하세요. 33대 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 정해국입니다. 이제 8월의 무더위 속에 원총 지원 프로그램(공동연구세미나&원어문헌연구)이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그에 결과물 제출 및 발표회에 대한 간단한 공지를 올립니다.

    Ⅰ. 최종결과물 제출

    1. 분량

    공동연구세미나 : 15쪽 이상

    원어문헌연구팀 : 10쪽 이상

    2. 형식

    공동연구세미나 : 논문 형식

    원어문헌연구팀 : 에세이 및 서평

    3. 작성 방식(공통)

    글자크기 : 10

    문단간격 : 160%

    글자모양 : 신명조

    4. 제출 방법

    e-mail : c-minnow@daum.net

    5. 제출 기한

    2009년 9월 1일 오후 5시

    6. 기타

    -작성은 아래아 한글97 이상 버전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결과물은 반드시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논문 내 목차, 요약문 등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Ⅱ. 발표회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4일(목요일), 25(금요일)에 합니다.

    -24일 10팀 25일 9팀이 발표할 예정이며 발표시간은 한 팀당 15~20분입니다.

    -시간은 오후 1시(예정)~6시(예정)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시간 및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합니다.

    -발표회 참석은 발표자 포함 팀원 모두 참석을 원칙으로 합니다. 발표회에 참석하여 다른 팀들과 연구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팀장들께서는 발표 가능 요일을 8월 19일까지

    e-mail(c-minnow@daum.net)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결산은 9월 첫째 주에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8월 20일 추가------------------------------------------------------------

    8월 19일까지 8개 팀만이 발표 가능(희망)날짜를 알려주셨습니다.

    우선 8개 팀에 날짜 및 시간의 우선권을 부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이메일을 보내지 않은 팀은 늦어도 8월 21일(금요일) 정오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1일 이후에도 알려주시지 않으면 임의로 날짜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33대 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28/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54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61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161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221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1857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71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689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672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789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534
    195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013년 기념품 수령 안내 관리자 2013.05.24 3749
    194 [사무국]회칙개정안 관리자 2013.05.15 3389
    193 [사무국]회칙 개정 발의에 대한 공고 관리자 2013.05.15 3393
    192 [사무국]원우회비 납부 관련 관리자 2013.04.11 5003
    191 [사무국]매주 월요일 열린 회의 관리자 2013.03.25 6119
    190 [복지국]연극/뮤지컬 할인행사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466
    189 [사무국]2013 1학기 대표자회의(서울,용인) 관리자 2013.05.07 3160
    188 [학술국][공고] 학과 도서구입 지원 사업 관리자 2013.05.01 3278
    187 [학술국][공고] 학과 학생회 설립 지원 공지 관리자 2013.05.01 3117
    186 [관리국][공지] 4월 29일 대학원 열람실 출입 장치 설.. 관리자 2013.04.29 3130
    185 [학술국][공고] 공동연구세미나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13.04.26 3146
    184 [학술국][공고] 학술등록단체 선정결과 발표 관리자 2013.04.26 3299
    183 [관리국][공고] 2013년 1학기 사물함 재신청 관리자 2013.04.24 3124
    182 [복지국]3층에서 종합시험 간식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자 2013.04.19 3506
    181 [관리국]시험 기간 중 열람실 24시간 개방 관리자 2013.04.10 3086
    180 [복지국][공동구매] 행사안내 관리자 2013.04.02 3262
    179 [관리국]총학생회 전용게시판 신설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8 3039
    178 [관리국]2013학년도 1학기 열람실 조교를 선발하였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8 3141
    177 [사무국][sbs 협조공문] 짝 출연신청 관련 관리자 2013.03.28 3857
    176 [사무국]36-37대 원우회비 인수인계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6 3482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