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1:58 | 조회 2650

     

     

    [2009/05/07, hit:5]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비용 품목별 관련 문제

    ① 식비

    다과비를 포함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② 강사비

    회당 15만원으로 총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③ 도서구입비 및 기타 비용

    식비와 강사비를 공제한 하한선 40만원입니다.

    2. 비용 결제 방법

    ① 반드시 총학생회에 제출한 체크카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② 강사비 결제 시에는 계좌이체를 하시고 거래명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③ 간이 영수증은 받지 않습니다.

    3. 정산 시 영수증 제출 방법

    ①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제출합니다.

    ②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A4 용지에 부착하여 첫 영수증 상단에 품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③ 예산계획서와 동일한 방식(하단 참조)으로 제출하며 하단에 총액을 적어주세요.

    항목

    (단가*수량=금액)

    비고

    4. 강사 초청 시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공동연구세미나실(319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정산일

    ① 중간 정산은 6월 25일(목요일)~26(금요일)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중간 정산 참석하지 않거나 영수증 처리가 늦어지면 불이익(20만원 공제 후 지급)이 갈 수 있습니다.

    ② 최종 정산은 9월 첫 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6. 결과물 및 발표

    ① 결과물은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공동(30쪽), 원어(20쪽)

    ② 결과물 제출은 9월 1일까지입니다.

    ③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3일(수요일)~25(금요일)에 합니다.

    자세한 시간 일정은 추후 협의를 통해 공지합니다.

    7. 통장 관리 관련

    ①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② 통장은 5월 1일자로 ‘0’원으로 시작하여 지원금 외에 다른 돈과 섞이지 않도록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5월 1일 이후의 통장 거래 내역을 중간 정산, 최종 정산 시 복사 및 출력하셔서 영수증과 함

    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통장에 기록 되는 거래 내역을 복사하시거나, 인터넷 상에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영수증과의 비교를 위해서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29/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51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5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518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595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126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94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922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875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997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811
    175 [학술국]학술단체 등록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6 2830
    174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3.26 2920
    173 [사무국][당선 사례] 관리자 2013.03.22 3116
    172 [사무국]제37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당선 확정 공고 관리자 2013.03.22 3386
    171 [관리국]2013년 1학기 열람실 조교를 모집합니다. 관리자 2013.03.19 3077
    170 [사무국]제37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 관리자 2013.03.08 3330
    169 [사무국]37대 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공고 관리자 2013.02.28 3208
    168 [관리국]석사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관리자 2013.02.28 3057
    167 [관리국][공고] 2013년 사물함 신규신청 관리자 2013.02.26 2995
    166 [관리국]설 연휴 건물 출입 통제 안내 관리자 2013.02.02 2990
    165 [학술국]동계 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을 발표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235
    164 [학술국]동계 기초특강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관리자 2013.01.03 3093
    163 [학술국]동계 기초특강 수강자를 모집합니다(모집이 마감되었.. 관리자 2013.12.28 2947
    162 [관리국]2013년도 1학기 박사과정연구실 신규/연장 신청.. 관리자 2012.12.12 3039
    161 [사무국]제37대 총학생회 선거가 무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2012.12.04 3388
    160 [사무국]37대 대학원 총학생회 선거재공고 관리자 2012.11.16 3180
    159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결과발표회가 열립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10.26 2991
    158 [사무국]제37대 대학원 총학생회 후보자 등록일정 공고 관리자 2012.10.22 3266
    157 [학술국]2012년도 2학기 대학원 학술특강을 개최합니다... 관리자 2012.10.22 2880
    156 [사무국]2012년 2학기 대표자회의 개최첨부파일 관리자 2012.10.08 3021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