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1:55 | 조회 2787

     

    원총지원프로그램선정팀.xls(34.0 KB) [2009/04/27, hit:5]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입니다.

    팀 선정이 늦어지게 되어 우선 사과드립니다.

    본년 모든 팀들이 창의성과 구체성에 있어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었습니다.

    모든 팀들이 연구계획서 및 신청서 그리고 예산안을 모두 탁월하게 잘 써주셨습니다.

    우선 세 가지 기준에 의해 1차 선정을 하였습니다.

    첫째, 신청서 및 연구계획서 그리고 예산안 작성의 성실도.

    둘째, 팀원의 다른 팀과의 중복 여부.

    셋째, 학교 내외부 연구지원(BK21 등)을 받는 팀원이 과반수일 경우.

    그리고 2차 선별에 있어서는 총학생회 취지에 부합하는 쪽으로 팀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즉, 한정되어 있는 지원금액 내에서 다양한 학과의 많은 원우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총학생회의 취지에 부합한다고 보았습니다.

    따라서 학과 중복을 최대한 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복학과의 경우에는 주제의 창의성 및 구체성에 대한 논의 외에

    주제가 시대적, 사회적 문제 의식과 부합 하는지를 고려하였습니다.

    공동연구세미나 및 원어문헌연구 지원프로그램의 선정결과는 파일로 첨부하여 올립니다.

    선정되신 팀의 팀장님께서는

    4월 30일(목요일) 18시 대학원 010호(대학원 지하1층)으로

    통장을 새로 개설하셔서 통장을 지참하시고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팀장님이 불참하실 경우

    팀원 중 한 분을 대리로 참석토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참석 팀에 대해서는 지원에 있어 불이익이 갈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수정사항 --------------------------------

    1개팀을 더 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1개팀 추가 선정결과에 대한 결과는 내일(28일(화)) 추가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정사항 --------------------------------

    통장을 개설하시고 체크카드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연구비용 정산은 계좌로 입금이 된 후 체크카드로 사용된 항목에 대해 이루어집니다.

    //-------------------- 수정사항 --------------------------------

    1개팀 추가 선정하였습니다.

    통장은 될 수 있으면 우리은행으로 개설해주세요.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0/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809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806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756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841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371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18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160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106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230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098
    155 [관리국]일반대학원 사물함 추가신청공지 관리자 2012.10.05 2972
    154 [관리국]종합시험 및 중간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 관리자 2012.10.05 2726
    153 [사무국]2012 2학기 대표자회의(용인) 관리자 2012.10.04 3007
    152 [관리국]추석연휴기간에는 열람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관리자 2012.09.27 2851
    151 [사무국]2012년도 2학기 대표자회의(서울) 관리자 2012.09.26 3168
    150 [복지국]2012년도 후기 졸업 학위패 배부 공고 관리자 2012.08.23 3219
    149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공지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8.22 2871
    148 [관리국]2012년도 2학기 석/박사공동연구실의 신규 신청..첨부파일 관리자 2012.08.16 2883
    147 [학술국]외국어시험 대체강좌(스페인어) 수강생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2.08.09 2862
    146 [학술국]하계 방중특강 국어논문작성법 추가모집 관리자 2012.07.25 2832
    145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선정자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2.07.23 3138
    144 [사무국][필독] 원총 홈페이지 가입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7.17 3248
    143 [학술국]하계 방학 특강 관련 공고 (국어논문, SPSS,..첨부파일 관리자 2012.07.09 3022
    142 [관리국]2012-2학기 열람실 조교를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7.07 2997
    141 [사무국]대학원 한마당이 개최되었습니다.(자료집 첨부)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196
    140 [사무국]2012 대학원 한마당을 개최합니다♥ 관리자 2012.05.22 3219
    139 [학술국]하계방학 특강 영어논문작성법 강좌 수요조사 관리자 2012.05.21 2959
    138 [학술국]스페인어 FLEX 대체강좌 수요조사 관리자 2012.05.08 3287
    137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선정팀을 발표합니다 관리자 2012.04.30 2882
    136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을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49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