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총지원프로그램선정팀.xls(34.0 KB) [2009/04/27, hit:5]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입니다.
팀 선정이 늦어지게 되어 우선 사과드립니다.
본년 모든 팀들이 창의성과 구체성에 있어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었습니다.
모든 팀들이 연구계획서 및 신청서 그리고 예산안을 모두 탁월하게 잘 써주셨습니다.
우선 세 가지 기준에 의해 1차 선정을 하였습니다.
첫째, 신청서 및 연구계획서 그리고 예산안 작성의 성실도.
둘째, 팀원의 다른 팀과의 중복 여부.
셋째, 학교 내외부 연구지원(BK21 등)을 받는 팀원이 과반수일 경우.
그리고 2차 선별에 있어서는 총학생회 취지에 부합하는 쪽으로 팀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즉, 한정되어 있는 지원금액 내에서 다양한 학과의 많은 원우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총학생회의 취지에 부합한다고 보았습니다.
따라서 학과 중복을 최대한 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복학과의 경우에는 주제의 창의성 및 구체성에 대한 논의 외에
주제가 시대적, 사회적 문제 의식과 부합 하는지를 고려하였습니다.
공동연구세미나 및 원어문헌연구 지원프로그램의 선정결과는 파일로 첨부하여 올립니다.
선정되신 팀의 팀장님께서는
4월 30일(목요일) 18시 대학원 010호(대학원 지하1층)으로
통장을 새로 개설하셔서 통장을 지참하시고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팀장님이 불참하실 경우
팀원 중 한 분을 대리로 참석토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참석 팀에 대해서는 지원에 있어 불이익이 갈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수정사항 --------------------------------
1개팀을 더 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1개팀 추가 선정결과에 대한 결과는 내일(28일(화)) 추가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정사항 --------------------------------
통장을 개설하시고 체크카드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연구비용 정산은 계좌로 입금이 된 후 체크카드로 사용된 항목에 대해 이루어집니다.
//-------------------- 수정사항 --------------------------------
1개팀 추가 선정하였습니다.
통장은 될 수 있으면 우리은행으로 개설해주세요.
- 원총지원프로그램선정팀.xls (34KB) (181)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809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806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756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841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2371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188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160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3106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230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3098 | |
155 | [관리국]일반대학원 사물함 추가신청공지 | 관리자 | 2012.10.05 | 2972 |
154 | [관리국]종합시험 및 중간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 | 관리자 | 2012.10.05 | 2726 |
153 | [사무국]2012 2학기 대표자회의(용인) | 관리자 | 2012.10.04 | 3007 |
152 | [관리국]추석연휴기간에는 열람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관리자 | 2012.09.27 | 2851 |
151 | [사무국]2012년도 2학기 대표자회의(서울) | 관리자 | 2012.09.26 | 3168 |
150 | [복지국]2012년도 후기 졸업 학위패 배부 공고 | 관리자 | 2012.08.23 | 3219 |
149 |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공지합니다 | 관리자 | 2012.08.22 | 2871 |
148 | [관리국]2012년도 2학기 석/박사공동연구실의 신규 신청.. | 관리자 | 2012.08.16 | 2883 |
147 | [학술국]외국어시험 대체강좌(스페인어) 수강생 모집 공고 | 관리자 | 2012.08.09 | 2862 |
146 | [학술국]하계 방중특강 국어논문작성법 추가모집 | 관리자 | 2012.07.25 | 2832 |
145 |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선정자 공지 | 관리자 | 2012.07.23 | 3138 |
144 | [사무국][필독] 원총 홈페이지 가입 관련 공지 | 관리자 | 2012.07.17 | 3248 |
143 | [학술국]하계 방학 특강 관련 공고 (국어논문, SPSS,.. | 관리자 | 2012.07.09 | 3022 |
142 | [관리국]2012-2학기 열람실 조교를 모집합니다. | 관리자 | 2012.07.07 | 2997 |
141 | [사무국]대학원 한마당이 개최되었습니다.(자료집 첨부) | 관리자 | 2013.05.16 | 3196 |
140 | [사무국]2012 대학원 한마당을 개최합니다♥ | 관리자 | 2012.05.22 | 3219 |
139 | [학술국]하계방학 특강 영어논문작성법 강좌 수요조사 | 관리자 | 2012.05.21 | 2959 |
138 | [학술국]스페인어 FLEX 대체강좌 수요조사 | 관리자 | 2012.05.08 | 3287 |
137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선정팀을 발표합니다 | 관리자 | 2012.04.30 | 2882 |
136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을 모집합니다. | 관리자 | 2013.05.16 | 26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