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5/07, hit:5]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비용 품목별 관련 문제
① 식비
다과비를 포함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② 강사비
회당 15만원으로 총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③ 도서구입비 및 기타 비용
식비와 강사비를 공제한 하한선 40만원입니다.
2. 비용 결제 방법
① 반드시 총학생회에 제출한 체크카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② 강사비 결제 시에는 계좌이체를 하시고 거래명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③ 간이 영수증은 받지 않습니다.
3. 정산 시 영수증 제출 방법
①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제출합니다.
②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A4 용지에 부착하여 첫 영수증 상단에 품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③ 예산계획서와 동일한 방식(하단 참조)으로 제출하며 하단에 총액을 적어주세요.
항목
(단가*수량=금액)
비고
4. 강사 초청 시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공동연구세미나실(319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정산일
① 중간 정산은 6월 25일(목요일)~26(금요일)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중간 정산 참석하지 않거나 영수증 처리가 늦어지면 불이익(20만원 공제 후 지급)이 갈 수 있습니다.
② 최종 정산은 9월 첫 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6. 결과물 및 발표
① 결과물은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공동(30쪽), 원어(20쪽)
② 결과물 제출은 9월 1일까지입니다.
③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3일(수요일)~25(금요일)에 합니다.
자세한 시간 일정은 추후 협의를 통해 공지합니다.
7. 통장 관리 관련
①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② 통장은 5월 1일자로 ‘0’원으로 시작하여 지원금 외에 다른 돈과 섞이지 않도록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5월 1일 이후의 통장 거래 내역을 중간 정산, 최종 정산 시 복사 및 출력하셔서 영수증과 함
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통장에 기록 되는 거래 내역을 복사하시거나, 인터넷 상에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영수증과의 비교를 위해서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 (09.04.30)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hwp (40.5KB) (167)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534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528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501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581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2110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2932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2903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2861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4979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2792 | |
155 | [관리국]일반대학원 사물함 추가신청공지 | 관리자 | 2012.10.05 | 2956 |
154 | [관리국]종합시험 및 중간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 | 관리자 | 2012.10.05 | 2710 |
153 | [사무국]2012 2학기 대표자회의(용인) | 관리자 | 2012.10.04 | 2988 |
152 | [관리국]추석연휴기간에는 열람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관리자 | 2012.09.27 | 2835 |
151 | [사무국]2012년도 2학기 대표자회의(서울) | 관리자 | 2012.09.26 | 3147 |
150 | [복지국]2012년도 후기 졸업 학위패 배부 공고 | 관리자 | 2012.08.23 | 3202 |
149 |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공지합니다 | 관리자 | 2012.08.22 | 2854 |
148 | [관리국]2012년도 2학기 석/박사공동연구실의 신규 신청.. | 관리자 | 2012.08.16 | 2866 |
147 | [학술국]외국어시험 대체강좌(스페인어) 수강생 모집 공고 | 관리자 | 2012.08.09 | 2844 |
146 | [학술국]하계 방중특강 국어논문작성법 추가모집 | 관리자 | 2012.07.25 | 2816 |
145 |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선정자 공지 | 관리자 | 2012.07.23 | 3121 |
144 | [사무국][필독] 원총 홈페이지 가입 관련 공지 | 관리자 | 2012.07.17 | 3230 |
143 | [학술국]하계 방학 특강 관련 공고 (국어논문, SPSS,.. | 관리자 | 2012.07.09 | 3009 |
142 | [관리국]2012-2학기 열람실 조교를 모집합니다. | 관리자 | 2012.07.07 | 2980 |
141 | [사무국]대학원 한마당이 개최되었습니다.(자료집 첨부) | 관리자 | 2013.05.16 | 3176 |
140 | [사무국]2012 대학원 한마당을 개최합니다♥ | 관리자 | 2012.05.22 | 3202 |
139 | [학술국]하계방학 특강 영어논문작성법 강좌 수요조사 | 관리자 | 2012.05.21 | 2943 |
138 | [학술국]스페인어 FLEX 대체강좌 수요조사 | 관리자 | 2012.05.08 | 3270 |
137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선정팀을 발표합니다 | 관리자 | 2012.04.30 | 2865 |
136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을 모집합니다. | 관리자 | 2013.05.16 | 2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