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1:58 | 조회 2648

     

     

    [2009/05/07, hit:5]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비용 품목별 관련 문제

    ① 식비

    다과비를 포함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② 강사비

    회당 15만원으로 총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③ 도서구입비 및 기타 비용

    식비와 강사비를 공제한 하한선 40만원입니다.

    2. 비용 결제 방법

    ① 반드시 총학생회에 제출한 체크카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② 강사비 결제 시에는 계좌이체를 하시고 거래명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③ 간이 영수증은 받지 않습니다.

    3. 정산 시 영수증 제출 방법

    ①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제출합니다.

    ②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A4 용지에 부착하여 첫 영수증 상단에 품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③ 예산계획서와 동일한 방식(하단 참조)으로 제출하며 하단에 총액을 적어주세요.

    항목

    (단가*수량=금액)

    비고

    4. 강사 초청 시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공동연구세미나실(319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정산일

    ① 중간 정산은 6월 25일(목요일)~26(금요일)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중간 정산 참석하지 않거나 영수증 처리가 늦어지면 불이익(20만원 공제 후 지급)이 갈 수 있습니다.

    ② 최종 정산은 9월 첫 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6. 결과물 및 발표

    ① 결과물은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공동(30쪽), 원어(20쪽)

    ② 결과물 제출은 9월 1일까지입니다.

    ③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3일(수요일)~25(금요일)에 합니다.

    자세한 시간 일정은 추후 협의를 통해 공지합니다.

    7. 통장 관리 관련

    ①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② 통장은 5월 1일자로 ‘0’원으로 시작하여 지원금 외에 다른 돈과 섞이지 않도록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5월 1일 이후의 통장 거래 내역을 중간 정산, 최종 정산 시 복사 및 출력하셔서 영수증과 함

    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통장에 기록 되는 거래 내역을 복사하시거나, 인터넷 상에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영수증과의 비교를 위해서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0/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34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28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501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581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110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932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903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861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979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792
    155 [관리국]일반대학원 사물함 추가신청공지 관리자 2012.10.05 2956
    154 [관리국]종합시험 및 중간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 관리자 2012.10.05 2710
    153 [사무국]2012 2학기 대표자회의(용인) 관리자 2012.10.04 2988
    152 [관리국]추석연휴기간에는 열람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관리자 2012.09.27 2835
    151 [사무국]2012년도 2학기 대표자회의(서울) 관리자 2012.09.26 3147
    150 [복지국]2012년도 후기 졸업 학위패 배부 공고 관리자 2012.08.23 3202
    149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공지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8.22 2854
    148 [관리국]2012년도 2학기 석/박사공동연구실의 신규 신청..첨부파일 관리자 2012.08.16 2866
    147 [학술국]외국어시험 대체강좌(스페인어) 수강생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2.08.09 2844
    146 [학술국]하계 방중특강 국어논문작성법 추가모집 관리자 2012.07.25 2816
    145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선정자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2.07.23 3121
    144 [사무국][필독] 원총 홈페이지 가입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7.17 3230
    143 [학술국]하계 방학 특강 관련 공고 (국어논문, SPSS,..첨부파일 관리자 2012.07.09 3009
    142 [관리국]2012-2학기 열람실 조교를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7.07 2980
    141 [사무국]대학원 한마당이 개최되었습니다.(자료집 첨부)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176
    140 [사무국]2012 대학원 한마당을 개최합니다♥ 관리자 2012.05.22 3202
    139 [학술국]하계방학 특강 영어논문작성법 강좌 수요조사 관리자 2012.05.21 2943
    138 [학술국]스페인어 FLEX 대체강좌 수요조사 관리자 2012.05.08 3270
    137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선정팀을 발표합니다 관리자 2012.04.30 2865
    136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을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32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