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0.01.03 16:24 | 조회 7715
    2020 동계 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은 아래 첨부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에서 앞에서 3자리, 뒤에서 1자리를 공개하였습니다.
    예) gshufs@hufs.ac.kr - gsh**s@hufs.ac.kr
    신청 기간 내에 온라인 신청 순으로 합격자를 선정하였으며, 신청 인원이 초과된 경우 원우회비 납부자를 우선선발 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총학생회 홈페이지가 다운되어 메일로 먼저 수강자 선정 여부를 공지하게 되었습니다.
    수강자 선정 확인에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정상 강의 참석이 어려운 분은 상의가 시작되기 전 수강 취소 의사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 양적연구방법론

    강사 : 히든그레이스 김성은, 이경연, 이민욱, 김성천 강사
    강좌 : 6시간 진행, 총 4강
    인원 : 선착순 96명
    일시 : 2020년 1월 6일(월) ~ 9일(목) 12시 ~ 18시
    장소 : 대학원 4층 BRICs국제포럼장(6411호)
    * 강의 특성 상 노트북 지참이 필수적입니다. 프로그램 설치는 수업 중 안내될 예정입니다.
    * 교재 및 참고자료: 히든그레이스 논문통계팀(2018), 한번에 통과하는 논문 시리즈
    * 교재와는 별도로 강의노트가 제공됩니다.

    (2) 질적연구방법론


    강사 : 김영천(진주교육대학교 교수)
    정정훈(전남대학교 강사)
    정상원(진주교육대학교 강사)
    조재성(진주교육대학교 강사)
    강좌 : 3시간 진행, 총 4강
    인원 : 선착순 60명
    일시 : 2020년 2월 3일(월) , 2월 4일(화) 10시 ~ 13시
    2020년 2월 5일(수), 2월 6일(목) 18시 ~ 21시
    장소 : 대학원 6층 605호
    *교재 및 참고자료 : 김영천(2016), 질적연구방법론 I : Bricoleur
    김영천, 정상원, 조재성(2019). 질적연구 아틀라스: 열다섯 가지 성공전략
    * 특강이 교재에 근거하여 제공되므로 교재를 미리 준비하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강의 후 질적연구 수행에 도움이 되는 수행 과제가 제시됩니다. (과제는 각 강의시간에 안내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0/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57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64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164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227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1859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71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69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672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793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538
    155 [관리국]일반대학원 사물함 추가신청공지 관리자 2012.10.05 2936
    154 [관리국]종합시험 및 중간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 관리자 2012.10.05 2701
    153 [사무국]2012 2학기 대표자회의(용인) 관리자 2012.10.04 2974
    152 [관리국]추석연휴기간에는 열람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관리자 2012.09.27 2821
    151 [사무국]2012년도 2학기 대표자회의(서울) 관리자 2012.09.26 3132
    150 [복지국]2012년도 후기 졸업 학위패 배부 공고 관리자 2012.08.23 3186
    149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공지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8.22 2834
    148 [관리국]2012년도 2학기 석/박사공동연구실의 신규 신청..첨부파일 관리자 2012.08.16 2854
    147 [학술국]외국어시험 대체강좌(스페인어) 수강생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2.08.09 2827
    146 [학술국]하계 방중특강 국어논문작성법 추가모집 관리자 2012.07.25 2799
    145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선정자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2.07.23 3105
    144 [사무국][필독] 원총 홈페이지 가입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7.17 3217
    143 [학술국]하계 방학 특강 관련 공고 (국어논문, SPSS,..첨부파일 관리자 2012.07.09 2995
    142 [관리국]2012-2학기 열람실 조교를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7.07 2966
    141 [사무국]대학원 한마당이 개최되었습니다.(자료집 첨부)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162
    140 [사무국]2012 대학원 한마당을 개최합니다♥ 관리자 2012.05.22 3193
    139 [학술국]하계방학 특강 영어논문작성법 강좌 수요조사 관리자 2012.05.21 2926
    138 [학술국]스페인어 FLEX 대체강좌 수요조사 관리자 2012.05.08 3264
    137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선정팀을 발표합니다 관리자 2012.04.30 2851
    136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을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16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