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총지원프로그램선정팀.xls(34.0 KB) [2009/04/27, hit:5]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입니다.
팀 선정이 늦어지게 되어 우선 사과드립니다.
본년 모든 팀들이 창의성과 구체성에 있어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었습니다.
모든 팀들이 연구계획서 및 신청서 그리고 예산안을 모두 탁월하게 잘 써주셨습니다.
우선 세 가지 기준에 의해 1차 선정을 하였습니다.
첫째, 신청서 및 연구계획서 그리고 예산안 작성의 성실도.
둘째, 팀원의 다른 팀과의 중복 여부.
셋째, 학교 내외부 연구지원(BK21 등)을 받는 팀원이 과반수일 경우.
그리고 2차 선별에 있어서는 총학생회 취지에 부합하는 쪽으로 팀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즉, 한정되어 있는 지원금액 내에서 다양한 학과의 많은 원우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총학생회의 취지에 부합한다고 보았습니다.
따라서 학과 중복을 최대한 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복학과의 경우에는 주제의 창의성 및 구체성에 대한 논의 외에
주제가 시대적, 사회적 문제 의식과 부합 하는지를 고려하였습니다.
공동연구세미나 및 원어문헌연구 지원프로그램의 선정결과는 파일로 첨부하여 올립니다.
선정되신 팀의 팀장님께서는
4월 30일(목요일) 18시 대학원 010호(대학원 지하1층)으로
통장을 새로 개설하셔서 통장을 지참하시고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팀장님이 불참하실 경우
팀원 중 한 분을 대리로 참석토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참석 팀에 대해서는 지원에 있어 불이익이 갈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수정사항 --------------------------------
1개팀을 더 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1개팀 추가 선정결과에 대한 결과는 내일(28일(화)) 추가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정사항 --------------------------------
통장을 개설하시고 체크카드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연구비용 정산은 계좌로 입금이 된 후 체크카드로 사용된 항목에 대해 이루어집니다.
//-------------------- 수정사항 --------------------------------
1개팀 추가 선정하였습니다.
통장은 될 수 있으면 우리은행으로 개설해주세요.
- 원총지원프로그램선정팀.xls (34KB) (177)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537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530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503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583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2113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2934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2906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2863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4984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2794 | |
135 | [학술국]학술단체 등록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관리자 | 2013.05.16 | 2701 |
134 | [사무국]2012년도 전기 대표자회의 개최 | 관리자 | 2013.05.16 | 2960 |
133 | [사무국]총학생회 페이스북도 오픈하였습니다!! | 관리자 | 2012.03.26 | 3011 |
132 |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실시합니다 | 관리자 | 2013.05.16 | 2700 |
131 | [관리국]2012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관련 공지 | 관리자 | 2012.02.20 | 2742 |
130 | [관리국]석/박사공동연구실 신규 신청 관련 공지 | 관리자 | 2012.02.13 | 2828 |
129 | [학술국]동계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을 공고합니다 | 관리자 | 2012.02.03 | 2778 |
128 | [사무국]35대 총학생회장 임기를 마치며 | 관리자 | 2012.02.01 | 3214 |
127 | [관리국]열람실 근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 관리자 | 2012.01.25 | 2893 |
126 | [학술국]동계 방중 기초강좌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 관리자 | 2012.01.25 | 2803 |
125 |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선거결과공고 | 관리자 | 2011.11.25 | 3120 |
124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중간 발표회 안내 | 관리자 | 2011.11.17 | 2735 |
123 | [사무국]36대 총학생회선거 후보등록 공고 | 관리자 | 2011.11.10 | 3024 |
122 | [사무국]대표자회의 관련 대학원장, 교학처장 미팅 | 관리자 | 2011.11.09 | 3390 |
121 | [학술국]문화분야 전문가 초청 특강 | 관리자 | 2011.11.08 | 2811 |
120 | [사무국]대표자회의 토의사항 알림 (10월 25, 27일).. | 관리자 | 2011.11.03 | 2925 |
119 |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공고 | 관리자 | 2011.10.30 | 2901 |
118 | [사무국]하반기 대표자회의가 열렸습니다. | 관리자 | 2011.10.26 | 3139 |
117 | [사무국]하반기 대표자회의 공지 | 관리자 | 2011.10.20 | 2973 |
116 | [관리국][10월29일] 대학원건물 4층 임시폐쇄 안내 | 관리자 | 2011.10.18 | 27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