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1:55 | 조회 2768

     

    원총지원프로그램선정팀.xls(34.0 KB) [2009/04/27, hit:5]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입니다.

    팀 선정이 늦어지게 되어 우선 사과드립니다.

    본년 모든 팀들이 창의성과 구체성에 있어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었습니다.

    모든 팀들이 연구계획서 및 신청서 그리고 예산안을 모두 탁월하게 잘 써주셨습니다.

    우선 세 가지 기준에 의해 1차 선정을 하였습니다.

    첫째, 신청서 및 연구계획서 그리고 예산안 작성의 성실도.

    둘째, 팀원의 다른 팀과의 중복 여부.

    셋째, 학교 내외부 연구지원(BK21 등)을 받는 팀원이 과반수일 경우.

    그리고 2차 선별에 있어서는 총학생회 취지에 부합하는 쪽으로 팀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즉, 한정되어 있는 지원금액 내에서 다양한 학과의 많은 원우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총학생회의 취지에 부합한다고 보았습니다.

    따라서 학과 중복을 최대한 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복학과의 경우에는 주제의 창의성 및 구체성에 대한 논의 외에

    주제가 시대적, 사회적 문제 의식과 부합 하는지를 고려하였습니다.

    공동연구세미나 및 원어문헌연구 지원프로그램의 선정결과는 파일로 첨부하여 올립니다.

    선정되신 팀의 팀장님께서는

    4월 30일(목요일) 18시 대학원 010호(대학원 지하1층)으로

    통장을 새로 개설하셔서 통장을 지참하시고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팀장님이 불참하실 경우

    팀원 중 한 분을 대리로 참석토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참석 팀에 대해서는 지원에 있어 불이익이 갈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수정사항 --------------------------------

    1개팀을 더 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1개팀 추가 선정결과에 대한 결과는 내일(28일(화)) 추가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정사항 --------------------------------

    통장을 개설하시고 체크카드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연구비용 정산은 계좌로 입금이 된 후 체크카드로 사용된 항목에 대해 이루어집니다.

    //-------------------- 수정사항 --------------------------------

    1개팀 추가 선정하였습니다.

    통장은 될 수 있으면 우리은행으로 개설해주세요.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1/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37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3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503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583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113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93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90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86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984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794
    135 [학술국]학술단체 등록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2013.05.16 2701
    134 [사무국]2012년도 전기 대표자회의 개최 관리자 2013.05.16 2960
    133 [사무국]총학생회 페이스북도 오픈하였습니다!! 관리자 2012.03.26 3011
    132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실시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00
    131 [관리국]2012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2.20 2742
    130 [관리국]석/박사공동연구실 신규 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2.13 2828
    129 [학술국]동계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을 공고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2.03 2778
    128 [사무국]35대 총학생회장 임기를 마치며첨부파일 관리자 2012.02.01 3214
    127 [관리국]열람실 근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관리자 2012.01.25 2893
    126 [학술국]동계 방중 기초강좌 수강생을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1.25 2803
    125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선거결과공고사진 관리자 2011.11.25 3120
    124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중간 발표회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1.11.17 2735
    123 [사무국]36대 총학생회선거 후보등록 공고 관리자 2011.11.10 3024
    122 [사무국]대표자회의 관련 대학원장, 교학처장 미팅첨부파일 관리자 2011.11.09 3390
    121 [학술국]문화분야 전문가 초청 특강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1.11.08 2811
    120 [사무국]대표자회의 토의사항 알림 (10월 25, 27일).. 관리자 2011.11.03 2925
    119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공고 관리자 2011.10.30 2901
    118 [사무국]하반기 대표자회의가 열렸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1.10.26 3139
    117 [사무국]하반기 대표자회의 공지 관리자 2011.10.20 2973
    116 [관리국][10월29일] 대학원건물 4층 임시폐쇄 안내 관리자 2011.10.18 2776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