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0.01.03 16:24 | 조회 7824
    2020 동계 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은 아래 첨부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에서 앞에서 3자리, 뒤에서 1자리를 공개하였습니다.
    예) gshufs@hufs.ac.kr - gsh**s@hufs.ac.kr
    신청 기간 내에 온라인 신청 순으로 합격자를 선정하였으며, 신청 인원이 초과된 경우 원우회비 납부자를 우선선발 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총학생회 홈페이지가 다운되어 메일로 먼저 수강자 선정 여부를 공지하게 되었습니다.
    수강자 선정 확인에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정상 강의 참석이 어려운 분은 상의가 시작되기 전 수강 취소 의사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 양적연구방법론

    강사 : 히든그레이스 김성은, 이경연, 이민욱, 김성천 강사
    강좌 : 6시간 진행, 총 4강
    인원 : 선착순 96명
    일시 : 2020년 1월 6일(월) ~ 9일(목) 12시 ~ 18시
    장소 : 대학원 4층 BRICs국제포럼장(6411호)
    * 강의 특성 상 노트북 지참이 필수적입니다. 프로그램 설치는 수업 중 안내될 예정입니다.
    * 교재 및 참고자료: 히든그레이스 논문통계팀(2018), 한번에 통과하는 논문 시리즈
    * 교재와는 별도로 강의노트가 제공됩니다.

    (2) 질적연구방법론


    강사 : 김영천(진주교육대학교 교수)
    정정훈(전남대학교 강사)
    정상원(진주교육대학교 강사)
    조재성(진주교육대학교 강사)
    강좌 : 3시간 진행, 총 4강
    인원 : 선착순 60명
    일시 : 2020년 2월 3일(월) , 2월 4일(화) 10시 ~ 13시
    2020년 2월 5일(수), 2월 6일(목) 18시 ~ 21시
    장소 : 대학원 6층 605호
    *교재 및 참고자료 : 김영천(2016), 질적연구방법론 I : Bricoleur
    김영천, 정상원, 조재성(2019). 질적연구 아틀라스: 열다섯 가지 성공전략
    * 특강이 교재에 근거하여 제공되므로 교재를 미리 준비하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강의 후 질적연구 수행에 도움이 되는 수행 과제가 제시됩니다. (과제는 각 강의시간에 안내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1/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888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882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83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915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444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259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230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179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305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176
    135 [학술국]학술단체 등록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2013.05.16 2725
    134 [사무국]2012년도 전기 대표자회의 개최 관리자 2013.05.16 2985
    133 [사무국]총학생회 페이스북도 오픈하였습니다!! 관리자 2012.03.26 3036
    132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실시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24
    131 [관리국]2012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2.20 2767
    130 [관리국]석/박사공동연구실 신규 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2.13 2851
    129 [학술국]동계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을 공고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2.03 2802
    128 [사무국]35대 총학생회장 임기를 마치며첨부파일 관리자 2012.02.01 3241
    127 [관리국]열람실 근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관리자 2012.01.25 2916
    126 [학술국]동계 방중 기초강좌 수강생을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1.25 2828
    125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선거결과공고사진 관리자 2011.11.25 3147
    124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중간 발표회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1.11.17 2759
    123 [사무국]36대 총학생회선거 후보등록 공고 관리자 2011.11.10 3050
    122 [사무국]대표자회의 관련 대학원장, 교학처장 미팅첨부파일 관리자 2011.11.09 3415
    121 [학술국]문화분야 전문가 초청 특강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1.11.08 2836
    120 [사무국]대표자회의 토의사항 알림 (10월 25, 27일).. 관리자 2011.11.03 2948
    119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공고 관리자 2011.10.30 2926
    118 [사무국]하반기 대표자회의가 열렸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1.10.26 3163
    117 [사무국]하반기 대표자회의 공지 관리자 2011.10.20 2996
    116 [관리국][10월29일] 대학원건물 4층 임시폐쇄 안내 관리자 2011.10.18 2797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