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0.08.28 01:38 | 조회 5753

    2020학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1. 사물함 신규 신청 안내

    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1) 온라인 신청 2) 오프라인 서명을 해당 기간 내에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용자 역시 신규 신청을 새로 하셔야 하며, 동일한 사물함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개인짐을 회수하시어야 합니다.

     

     

    [기간]

    - 사물함 온라인 신청 : 2020828() 오전 10~ 93() 오후 5

     

    온라인 신청은 일반대학원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오프라인 서명일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 사물함 오프라인 서명 : 202097() ~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호 방문해서 서명)

     

    온라인 신청만 하시고 사용 안하는 분들이 많아 직접 서명을 받고 배정해드리니 양해 바랍니다.

     

    - 사물함 신청자 이용 시작 기간 : 202097()부터

     

    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에서 사물함을 먼저 온라인으로 신청하시고,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호에 직접 오셔서 확인 절차를 밟으셔야 사물함을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에도 1학기 사물함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온라인 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상기 기간에는 재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 수료생 신청은 97()부터 오프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방문 시 신분증 혹은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강제 철거 안내

     

    [날짜]

     

    사물함 철거 진행일 : 202010월 첫째 주중 예정. 자세한 일정은 곧 게시 예정.

     

     

    -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20929() 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명시된 날짜까지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에 대해서는 10월 첫째 주중에 철거하도록 하겠습니다.

     

    - 강제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건물 출입 통제 기간을 감안하여 철거 기한을 넉넉히 지정한 점 꼭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하신 분들은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2020학년도 2학기 사용 예정>이란 표기가 꼭 있어야 합니다!!) 철거하지 않겠습니다. 표기를 하지 않을 시, 철거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고 포스트잇만 붙이면 철거 진행 대상자가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6-317)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391 gshufs@hanmail.net 으로 연락 바랍니다.

     

     

    총학생회 비상대책 위원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1/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57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65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167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228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1859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71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69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67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794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539
    135 [학술국]학술단체 등록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2013.05.16 2689
    134 [사무국]2012년도 전기 대표자회의 개최 관리자 2013.05.16 2949
    133 [사무국]총학생회 페이스북도 오픈하였습니다!! 관리자 2012.03.26 3004
    132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실시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93
    131 [관리국]2012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2.20 2729
    130 [관리국]석/박사공동연구실 신규 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2.13 2813
    129 [학술국]동계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을 공고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2.03 2759
    128 [사무국]35대 총학생회장 임기를 마치며첨부파일 관리자 2012.02.01 3193
    127 [관리국]열람실 근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관리자 2012.01.25 2879
    126 [학술국]동계 방중 기초강좌 수강생을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1.25 2782
    125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선거결과공고사진 관리자 2011.11.25 3102
    124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중간 발표회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1.11.17 2722
    123 [사무국]36대 총학생회선거 후보등록 공고 관리자 2011.11.10 3009
    122 [사무국]대표자회의 관련 대학원장, 교학처장 미팅첨부파일 관리자 2011.11.09 3372
    121 [학술국]문화분야 전문가 초청 특강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1.11.08 2796
    120 [사무국]대표자회의 토의사항 알림 (10월 25, 27일).. 관리자 2011.11.03 2917
    119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공고 관리자 2011.10.30 2893
    118 [사무국]하반기 대표자회의가 열렸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1.10.26 3116
    117 [사무국]하반기 대표자회의 공지 관리자 2011.10.20 2958
    116 [관리국][10월29일] 대학원건물 4층 임시폐쇄 안내 관리자 2011.10.18 2760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