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0.12.22 18:27 | 조회 5659

    총학생회에서 동계방학 기초특강에 관하여 공지드립니다.


    기초특강 수강 신청이 시작됩니다기초특강은 일반대학원 원우 여러분들을 위하여 총학생회에서 제공하는 기초특강이며수강료는 무료입니다

    이번 동계 기초특강은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대면 강의가 아닌 Zoom을 통한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됩니다

    수강을 원하시는 원우 분들께서는 아래 신청접수 기간과 방법을 잘 참고하셔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 신청 접수와 방법


    (1) 신청 기간

    : 2020년 12월 23() ~ 2020년 12월 31(오후 5


    (2)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 링크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강의는 중복 신청(체크) 가능하며 인원 제한은 없습니다.


    신청 링크 >>>  https://forms.gle/TDCfNRW7ouEiUkxZA


    (3) 수강자 발표

    : 2021년 1월 1일 (수강자 선정 안내 메일 발송 예정


     신청기간 전후로 제출하신 신청서는 무효임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석이 저조한 수강자는 이후 진행될 기초특강은 물론 향후 총학생회가 주관하는 사업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신중히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강좌 내용


    (1) <국어 논문 작성법>

    강사 전성욱 ((글로빛 대표논문 전문 기관으로서 특강 경험 다수)

    일시 : 2021년 1월 7(오전 10시 오후 1

    강의 시간 : 3시간 진행

    - 강의 목차① 주제 선정법 ② 연구 계획서 작성 ③ 연구 설계(방법론)


    (2) <영어 논문 작성법>

    강사 김휘출 (()에디티지 소속 Academic Trainer, 성균관대학교 문헌정보학 박사)

    일시 : 2021년 1월 11(오전 10시 오후 1

    강의 시간 : 3시간 진행

    - 강의 목차① 학술 논문 작성을 위한 준비 ② 학술 논문 작성법 ③ Review Response ④ 논문 표현에서 주의할 점 ⑤ 출판 윤리


    (3) <논문 작성 조사 방법론>

    강사 사경환 (()밸류애듀 대표이사책 <조사기획서 및 설문지 작성저자)

    일시 : 2021년 1월 13(오전 10시 오후 1

    강의 시간 : 3시간 ~ 3시간 30분 진행

    - 강의 목차 ① 논문 작성법에 대한 이해 설문지 작성 방법자료 입력 방법 이해와 실습 입력 자려를 기반으로 간략 빈도평균 산출 후 논문 분석 사례 설명

    - 비고: 오후 1시 30분에 강의가 끝날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3. 강의 수강 방법 

    강의 시작 전 안내된 링크를 클릭해 Zoom 창에 접속.

    (수강자 선정 안내와 함께 좀 더 상세한 수강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니 수강 대상자 발표 선정 날짜에 맞춰 이메일 확인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gshufs@hanmail.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1/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03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0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853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931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461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275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24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194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321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194
    135 [학술국]학술단체 등록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2013.05.16 2725
    134 [사무국]2012년도 전기 대표자회의 개최 관리자 2013.05.16 2987
    133 [사무국]총학생회 페이스북도 오픈하였습니다!! 관리자 2012.03.26 3038
    132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실시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24
    131 [관리국]2012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2.20 2767
    130 [관리국]석/박사공동연구실 신규 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2.13 2851
    129 [학술국]동계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을 공고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2.03 2802
    128 [사무국]35대 총학생회장 임기를 마치며첨부파일 관리자 2012.02.01 3243
    127 [관리국]열람실 근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관리자 2012.01.25 2916
    126 [학술국]동계 방중 기초강좌 수강생을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1.25 2828
    125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선거결과공고사진 관리자 2011.11.25 3149
    124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중간 발표회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1.11.17 2759
    123 [사무국]36대 총학생회선거 후보등록 공고 관리자 2011.11.10 3052
    122 [사무국]대표자회의 관련 대학원장, 교학처장 미팅첨부파일 관리자 2011.11.09 3417
    121 [학술국]문화분야 전문가 초청 특강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1.11.08 2836
    120 [사무국]대표자회의 토의사항 알림 (10월 25, 27일).. 관리자 2011.11.03 2950
    119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공고 관리자 2011.10.30 2928
    118 [사무국]하반기 대표자회의가 열렸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1.10.26 3165
    117 [사무국]하반기 대표자회의 공지 관리자 2011.10.20 2998
    116 [관리국][10월29일] 대학원건물 4층 임시폐쇄 안내 관리자 2011.10.18 2797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