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4:33 | 조회 2662

    [2011/03/23, hit:2]

    공동연구세미나팀 모집

    2011년 상반기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은 대학원 총학생회가 대학원생 여러분의 연구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입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으로

    이번 프로그램에서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으며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에서 발표를 하게 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4인 이상으로 구성

    (단, 각 팀은 적어도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원생 각 1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 신청기간: 3월 30일(수)~4월 1일(금) 오후 6시까지

    ▪ 신청방법

    1. 이메일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 예산계획안을 다운로드하고 작성한 다음,

    ① 3개의 파일을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한 다음

    (※제목은 ‘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하고 3개의 파일은 압축파일로 압축해 첨부할 것)

    ②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신청서, 연구계획서, 예산계획안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를 같이 제출할 것

    ▪ 지원금액: 80만원

    ▪ 선정발표: 4월 6일(수) 오후 6시에 총학생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

    ▪ 선정팀 미팅: 4월 7일(목) (※장소와 시간은 추후공지)

    ▪ 결과물 제출: 5월 30일(월) (형식은 자유, 분량은 10페이지 이상)

    ▪ 발표회 일정: 6월 2번째 주 예정

    ▪ 최종결과물 제출일: 6월 27일(월)까지 (논문형식으로 15페이지 이상)

    ▪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35대 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33/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138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519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489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719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510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442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390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464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348
    98 [사무국]플렉스 응시료 환불 확정 관리자 2013.06.23 3547
    97 [관리국]방중 어린이 영어캠프 관련 관리자 2013.06.23 2908
    96 [학술국]총학생회가 외학연과 '2011년 외학연 여름 공개.. 관리자 2013.06.18 2915
    95 [학술국]2011년 상반기 공동연구세미나 결과발표회가 열립.. 관리자 2011.06.04 2702
    94 [사무국]대표자회의 후속조치 3차(5월 24일 총장님 미팅.. 관리자 2011.05.27 2878
    93 [사무국]대표자회의 후속조치 2차(5월17일 교학처 미팅).. 관리자 2011.05.27 2847
    92 [사무국]대표자회의 후속조치 1차(5월3일 건설기획팀 미팅.. 관리자 2011.05.07 3063
    91 [복지국]중앙도서관 앞에서 창비출판사 할인행사를 합니다 관리자 2011.05.03 2873
    90 [사무국]총학생회 대표자회의 자료집을 참고하세요첨부파일 관리자 2011.04.30 2980
    89 [사무국]원우회비 납부 요청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095
    88 [사무국]4월 28일(목) 대표자회의 예정 안내 관리자 2011.04.18 3104
    87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공지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1.04.18 2679
    86 [사무국]리모델링 공사 관련 공지사항 관리자 2011.04.14 3107
    85 [관리국]종합시험 및 중간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방 관리자 2013.05.16 2764
    84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이 선정되었습니다. 관리자 2013.05.16 2760
    83 [복지국]외대대학원생을 위한 렌즈하우스의 할인혜택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195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63
    81 [사무국]용인과대표자 미팅 안내 관리자 2013.05.16 3175
    80 [관리국]사물함 신규신청자 배정이 확정되었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55
    79 [관리국]사물함 내용물 찾아가세요. 관리자 2013.05.16 2735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