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1:58 | 조회 2644

     

     

    [2009/05/07, hit:5]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비용 품목별 관련 문제

    ① 식비

    다과비를 포함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② 강사비

    회당 15만원으로 총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③ 도서구입비 및 기타 비용

    식비와 강사비를 공제한 하한선 40만원입니다.

    2. 비용 결제 방법

    ① 반드시 총학생회에 제출한 체크카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② 강사비 결제 시에는 계좌이체를 하시고 거래명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③ 간이 영수증은 받지 않습니다.

    3. 정산 시 영수증 제출 방법

    ①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제출합니다.

    ②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A4 용지에 부착하여 첫 영수증 상단에 품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③ 예산계획서와 동일한 방식(하단 참조)으로 제출하며 하단에 총액을 적어주세요.

    항목

    (단가*수량=금액)

    비고

    4. 강사 초청 시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공동연구세미나실(319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정산일

    ① 중간 정산은 6월 25일(목요일)~26(금요일)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중간 정산 참석하지 않거나 영수증 처리가 늦어지면 불이익(20만원 공제 후 지급)이 갈 수 있습니다.

    ② 최종 정산은 9월 첫 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6. 결과물 및 발표

    ① 결과물은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공동(30쪽), 원어(20쪽)

    ② 결과물 제출은 9월 1일까지입니다.

    ③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3일(수요일)~25(금요일)에 합니다.

    자세한 시간 일정은 추후 협의를 통해 공지합니다.

    7. 통장 관리 관련

    ①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② 통장은 5월 1일자로 ‘0’원으로 시작하여 지원금 외에 다른 돈과 섞이지 않도록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5월 1일 이후의 통장 거래 내역을 중간 정산, 최종 정산 시 복사 및 출력하셔서 영수증과 함

    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통장에 기록 되는 거래 내역을 복사하시거나, 인터넷 상에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영수증과의 비교를 위해서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4/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09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04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47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552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083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903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87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836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949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767
    75 [관리국]열람실 조교 선정 결과 발표 관리자 2013.05.16 2697
    74 [복지국]학위기 배부 관련 공지 관리자 2013.05.16 2861
    73 [관리국]공동연구세미나실 이전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50
    72 [관리국]석/박사 공동연구실 입실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3.05.16 2607
    71 [학술국]동계 기초강좌 확정자 발표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97
    70 [사무국]설연휴 기간 대학원 건물 폐쇄안내 (2월2일~2월.. 관리자 2013.05.16 3074
    69 [학술국]2011년 동계 기초강좌 수강생 모집 (SPSS ..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84
    68 [사무국]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트위터를 개설.. 관리자 2013.05.16 3003
    67 [사무국]35대 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결과 공고 관리자 2013.05.16 3114
    66 [사무국]사르트르 사망 50주년 및 "변증법적 이성비판" .. 관리자 2013.05.16 3465
    65 [사무국]후보자 사퇴 공고 및 입후보자 재공고 관리자 2013.05.16 2982
    64 [사무국]35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 관리자 2013.05.16 2872
    63 [관리국]2010년 하반기 열람실 근로장학생 선정 결과 관리자 2013.05.16 2521
    62 [사무국]추석 연휴 기간 대학원 휴관 공지 관리자 2013.05.16 2926
    61 [관리국]사물함 재신청 공지 관리자 2013.05.16 2581
    60 [관리국]석 박사 공동연구실 선정 결과 공지 관리자 2013.05.16 2938
    59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 선정 결과 관리자 2013.05.16 2661
    58 [학술국]석박사 연구실 입실자 발표 연기 관리자 2013.05.16 2674
    57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신청 방법 변경 관리자 2013.05.16 2616
    56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입실 신청 및 퇴실 관련 공지 관리자 2013.05.16 2645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