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2:05 | 조회 2629

    [2009/08/10, hit:9]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안녕하세요. 33대 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 정해국입니다. 이제 8월의 무더위 속에 원총 지원 프로그램(공동연구세미나&원어문헌연구)이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그에 결과물 제출 및 발표회에 대한 간단한 공지를 올립니다.

    Ⅰ. 최종결과물 제출

    1. 분량

    공동연구세미나 : 15쪽 이상

    원어문헌연구팀 : 10쪽 이상

    2. 형식

    공동연구세미나 : 논문 형식

    원어문헌연구팀 : 에세이 및 서평

    3. 작성 방식(공통)

    글자크기 : 10

    문단간격 : 160%

    글자모양 : 신명조

    4. 제출 방법

    e-mail : c-minnow@daum.net

    5. 제출 기한

    2009년 9월 1일 오후 5시

    6. 기타

    -작성은 아래아 한글97 이상 버전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결과물은 반드시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논문 내 목차, 요약문 등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Ⅱ. 발표회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4일(목요일), 25(금요일)에 합니다.

    -24일 10팀 25일 9팀이 발표할 예정이며 발표시간은 한 팀당 15~20분입니다.

    -시간은 오후 1시(예정)~6시(예정)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시간 및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합니다.

    -발표회 참석은 발표자 포함 팀원 모두 참석을 원칙으로 합니다. 발표회에 참석하여 다른 팀들과 연구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팀장들께서는 발표 가능 요일을 8월 19일까지

    e-mail(c-minnow@daum.net)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결산은 9월 첫째 주에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8월 20일 추가------------------------------------------------------------

    8월 19일까지 8개 팀만이 발표 가능(희망)날짜를 알려주셨습니다.

    우선 8개 팀에 날짜 및 시간의 우선권을 부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이메일을 보내지 않은 팀은 늦어도 8월 21일(금요일) 정오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1일 이후에도 알려주시지 않으면 임의로 날짜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33대 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4/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33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27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497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580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107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92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90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859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977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790
    75 [관리국]열람실 조교 선정 결과 발표 관리자 2013.05.16 2700
    74 [복지국]학위기 배부 관련 공지 관리자 2013.05.16 2862
    73 [관리국]공동연구세미나실 이전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54
    72 [관리국]석/박사 공동연구실 입실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3.05.16 2609
    71 [학술국]동계 기초강좌 확정자 발표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99
    70 [사무국]설연휴 기간 대학원 건물 폐쇄안내 (2월2일~2월.. 관리자 2013.05.16 3074
    69 [학술국]2011년 동계 기초강좌 수강생 모집 (SPSS ..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84
    68 [사무국]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트위터를 개설.. 관리자 2013.05.16 3003
    67 [사무국]35대 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결과 공고 관리자 2013.05.16 3114
    66 [사무국]사르트르 사망 50주년 및 "변증법적 이성비판" .. 관리자 2013.05.16 3466
    65 [사무국]후보자 사퇴 공고 및 입후보자 재공고 관리자 2013.05.16 2983
    64 [사무국]35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 관리자 2013.05.16 2872
    63 [관리국]2010년 하반기 열람실 근로장학생 선정 결과 관리자 2013.05.16 2523
    62 [사무국]추석 연휴 기간 대학원 휴관 공지 관리자 2013.05.16 2926
    61 [관리국]사물함 재신청 공지 관리자 2013.05.16 2583
    60 [관리국]석 박사 공동연구실 선정 결과 공지 관리자 2013.05.16 2940
    59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 선정 결과 관리자 2013.05.16 2661
    58 [학술국]석박사 연구실 입실자 발표 연기 관리자 2013.05.16 2675
    57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신청 방법 변경 관리자 2013.05.16 2616
    56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입실 신청 및 퇴실 관련 공지 관리자 2013.05.16 2648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