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10, hit:9]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안녕하세요. 33대 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 정해국입니다. 이제 8월의 무더위 속에 원총 지원 프로그램(공동연구세미나&원어문헌연구)이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그에 결과물 제출 및 발표회에 대한 간단한 공지를 올립니다.
Ⅰ. 최종결과물 제출
1. 분량
공동연구세미나 : 15쪽 이상
원어문헌연구팀 : 10쪽 이상
2. 형식
공동연구세미나 : 논문 형식
원어문헌연구팀 : 에세이 및 서평
3. 작성 방식(공통)
글자크기 : 10
문단간격 : 160%
글자모양 : 신명조
4. 제출 방법
e-mail : c-minnow@daum.net
5. 제출 기한
2009년 9월 1일 오후 5시
6. 기타
-작성은 아래아 한글97 이상 버전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결과물은 반드시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논문 내 목차, 요약문 등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Ⅱ. 발표회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4일(목요일), 25(금요일)에 합니다.
-24일 10팀 25일 9팀이 발표할 예정이며 발표시간은 한 팀당 15~20분입니다.
-시간은 오후 1시(예정)~6시(예정)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시간 및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합니다.
-발표회 참석은 발표자 포함 팀원 모두 참석을 원칙으로 합니다. 발표회에 참석하여 다른 팀들과 연구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팀장들께서는 발표 가능 요일을 8월 19일까지
e-mail(c-minnow@daum.net)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결산은 9월 첫째 주에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8월 20일 추가------------------------------------------------------------
8월 19일까지 8개 팀만이 발표 가능(희망)날짜를 알려주셨습니다.
우선 8개 팀에 날짜 및 시간의 우선권을 부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이메일을 보내지 않은 팀은 늦어도 8월 21일(금요일) 정오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1일 이후에도 알려주시지 않으면 임의로 날짜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33대 대학원 총학생회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533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527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497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580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2107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2928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2901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2859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4977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2790 | |
75 | [관리국]열람실 조교 선정 결과 발표 | 관리자 | 2013.05.16 | 2700 |
74 | [복지국]학위기 배부 관련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862 |
73 | [관리국]공동연구세미나실 이전 안내 | 관리자 | 2013.05.16 | 2654 |
72 | [관리국]석/박사 공동연구실 입실신청 관련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609 |
71 | [학술국]동계 기초강좌 확정자 발표 | 관리자 | 2013.05.16 | 2699 |
70 | [사무국]설연휴 기간 대학원 건물 폐쇄안내 (2월2일~2월.. | 관리자 | 2013.05.16 | 3074 |
69 | [학술국]2011년 동계 기초강좌 수강생 모집 (SPSS .. | 관리자 | 2013.05.16 | 2684 |
68 | [사무국]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트위터를 개설.. | 관리자 | 2013.05.16 | 3003 |
67 | [사무국]35대 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결과 공고 | 관리자 | 2013.05.16 | 3114 |
66 | [사무국]사르트르 사망 50주년 및 "변증법적 이성비판" .. | 관리자 | 2013.05.16 | 3466 |
65 | [사무국]후보자 사퇴 공고 및 입후보자 재공고 | 관리자 | 2013.05.16 | 2983 |
64 | [사무국]35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 | 관리자 | 2013.05.16 | 2872 |
63 | [관리국]2010년 하반기 열람실 근로장학생 선정 결과 | 관리자 | 2013.05.16 | 2523 |
62 | [사무국]추석 연휴 기간 대학원 휴관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926 |
61 | [관리국]사물함 재신청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583 |
60 | [관리국]석 박사 공동연구실 선정 결과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940 |
59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 선정 결과 | 관리자 | 2013.05.16 | 2661 |
58 | [학술국]석박사 연구실 입실자 발표 연기 | 관리자 | 2013.05.16 | 2675 |
57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신청 방법 변경 | 관리자 | 2013.05.16 | 2616 |
56 |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입실 신청 및 퇴실 관련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6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