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1:55 | 조회 2794

     

    원총지원프로그램선정팀.xls(34.0 KB) [2009/04/27, hit:5]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입니다.

    팀 선정이 늦어지게 되어 우선 사과드립니다.

    본년 모든 팀들이 창의성과 구체성에 있어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었습니다.

    모든 팀들이 연구계획서 및 신청서 그리고 예산안을 모두 탁월하게 잘 써주셨습니다.

    우선 세 가지 기준에 의해 1차 선정을 하였습니다.

    첫째, 신청서 및 연구계획서 그리고 예산안 작성의 성실도.

    둘째, 팀원의 다른 팀과의 중복 여부.

    셋째, 학교 내외부 연구지원(BK21 등)을 받는 팀원이 과반수일 경우.

    그리고 2차 선별에 있어서는 총학생회 취지에 부합하는 쪽으로 팀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즉, 한정되어 있는 지원금액 내에서 다양한 학과의 많은 원우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총학생회의 취지에 부합한다고 보았습니다.

    따라서 학과 중복을 최대한 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복학과의 경우에는 주제의 창의성 및 구체성에 대한 논의 외에

    주제가 시대적, 사회적 문제 의식과 부합 하는지를 고려하였습니다.

    공동연구세미나 및 원어문헌연구 지원프로그램의 선정결과는 파일로 첨부하여 올립니다.

    선정되신 팀의 팀장님께서는

    4월 30일(목요일) 18시 대학원 010호(대학원 지하1층)으로

    통장을 새로 개설하셔서 통장을 지참하시고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팀장님이 불참하실 경우

    팀원 중 한 분을 대리로 참석토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참석 팀에 대해서는 지원에 있어 불이익이 갈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수정사항 --------------------------------

    1개팀을 더 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1개팀 추가 선정결과에 대한 결과는 내일(28일(화)) 추가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정사항 --------------------------------

    통장을 개설하시고 체크카드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연구비용 정산은 계좌로 입금이 된 후 체크카드로 사용된 항목에 대해 이루어집니다.

    //-------------------- 수정사항 --------------------------------

    1개팀 추가 선정하였습니다.

    통장은 될 수 있으면 우리은행으로 개설해주세요.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5/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01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898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851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928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459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273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24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19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318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190
    55 [관리국]사물함 정리 및 신청 관리자 2013.05.16 2575
    54 [학술국]2010학년도 추계학술대회 발표자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33
    53 [학술국]2010학년도 공동연구세미나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43
    52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최종 수강자 명단 및 기초강좌 관련..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599
    51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SPSS기초통계 특강 수강..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984
    50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국어논문작성법 수강생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75
    49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용인캠퍼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923
    48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서울캠퍼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41
    47 [사무국]하계 방중 근무시간 변경 관리자 2013.05.16 3053
    46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선정 결과 관리자 2013.05.16 2860
    45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모집 관리자 2013.05.16 2744
    44 [사무국]2010학년도 전체 과대표자 회의 공지 관리자 2013.05.16 2868
    43 [관리국]중간고사 기간 대학원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관리자 2013.05.16 2601
    42 [학술국]대학원 총학생회 지원 학술단체 공지 관리자 2013.05.16 2747
    41 [학술국]외원 포럼 참가자 모집 관리자 2013.05.16 2726
    40 [사무국]간부 모집 마감 관리자 2013.05.16 3008
    39 [관리국]사물함 재신청 관리자 2013.05.16 2564
    38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및 사물함 회수 공지 관리자 2013.05.16 2610
    37 [사무국]간부 모집 관리자 2013.05.16 2894
    36 [사무국]오류 아이디 삭제 공지 관리자 2013.05.16 2791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