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16 11:58 | 조회 2664

     

     

    [2009/05/07, hit:5]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비용 품목별 관련 문제

    ① 식비

    다과비를 포함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② 강사비

    회당 15만원으로 총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③ 도서구입비 및 기타 비용

    식비와 강사비를 공제한 하한선 40만원입니다.

    2. 비용 결제 방법

    ① 반드시 총학생회에 제출한 체크카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② 강사비 결제 시에는 계좌이체를 하시고 거래명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③ 간이 영수증은 받지 않습니다.

    3. 정산 시 영수증 제출 방법

    ①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제출합니다.

    ②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A4 용지에 부착하여 첫 영수증 상단에 품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③ 예산계획서와 동일한 방식(하단 참조)으로 제출하며 하단에 총액을 적어주세요.

    항목

    (단가*수량=금액)

    비고

    4. 강사 초청 시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공동연구세미나실(319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정산일

    ① 중간 정산은 6월 25일(목요일)~26(금요일)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중간 정산 참석하지 않거나 영수증 처리가 늦어지면 불이익(20만원 공제 후 지급)이 갈 수 있습니다.

    ② 최종 정산은 9월 첫 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6. 결과물 및 발표

    ① 결과물은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공동(30쪽), 원어(20쪽)

    ② 결과물 제출은 9월 1일까지입니다.

    ③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3일(수요일)~25(금요일)에 합니다.

    자세한 시간 일정은 추후 협의를 통해 공지합니다.

    7. 통장 관리 관련

    ① 5월 1일, 4일 1차 지원금이 모두 입금되었습니다.

    ② 통장은 5월 1일자로 ‘0’원으로 시작하여 지원금 외에 다른 돈과 섞이지 않도록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5월 1일 이후의 통장 거래 내역을 중간 정산, 최종 정산 시 복사 및 출력하셔서 영수증과 함

    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통장에 기록 되는 거래 내역을 복사하시거나, 인터넷 상에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영수증과의 비교를 위해서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5/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776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773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722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806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337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15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127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071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196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066
    55 [관리국]사물함 정리 및 신청 관리자 2013.05.16 2561
    54 [학술국]2010학년도 추계학술대회 발표자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20
    53 [학술국]2010학년도 공동연구세미나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28
    52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최종 수강자 명단 및 기초강좌 관련..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587
    51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SPSS기초통계 특강 수강..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969
    50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국어논문작성법 수강생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63
    49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용인캠퍼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911
    48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서울캠퍼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29
    47 [사무국]하계 방중 근무시간 변경 관리자 2013.05.16 3040
    46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선정 결과 관리자 2013.05.16 2846
    45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모집 관리자 2013.05.16 2732
    44 [사무국]2010학년도 전체 과대표자 회의 공지 관리자 2013.05.16 2854
    43 [관리국]중간고사 기간 대학원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관리자 2013.05.16 2589
    42 [학술국]대학원 총학생회 지원 학술단체 공지 관리자 2013.05.16 2737
    41 [학술국]외원 포럼 참가자 모집 관리자 2013.05.16 2714
    40 [사무국]간부 모집 마감 관리자 2013.05.16 2994
    39 [관리국]사물함 재신청 관리자 2013.05.16 2552
    38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및 사물함 회수 공지 관리자 2013.05.16 2594
    37 [사무국]간부 모집 관리자 2013.05.16 2882
    36 [사무국]오류 아이디 삭제 공지 관리자 2013.05.16 2779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