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11, hit:5]
원총 지원 프로그램 중간 결산 공지 사항
안녕하세요.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 정해국입니다.
금번에 중간 결산 일정이 잡혀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날짜 : 6월 30일 10시
장소 : 일반대학원 402호
지참물 : 품목별 영수증 묶음, 집행 내역서, 통장 거래 내역서 복사본, 이후 지출 예산 계획서
중간 정산 참석하지 않거나 영수증 처리가 늦어지면 불이익(20만원 공제 후 지급)이 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팀장님이 참석할 수 없을 경우에는 팀원 중 한 명을 반드시 대리 출석하도록 해야 합니다.
1. 비용 품목별 관련 문제
① 식비
다과비를 포함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② 강사비
회당 15만원으로 총 3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③ 도서구입비 및 기타 비용
식비와 강사비를 공제한 하한선 40만원입니다.
2. 비용 결제 방법
① 반드시 총학생회에 제출한 체크카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② 강사비 결제 시에는 계좌이체를 하시고 거래명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③ 간이 영수증은 받지 않습니다.
3. 정산 시 영수증 제출 방법
①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제출합니다.
② 품목별로 영수증을 묶어서 A4 용지에 부착하여 첫 영수증 상단에 품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③ 집행 내역서를 제출합니다.
-예산계획서와 동일한 방식(하단 참조)으로 제출하며 하단에 총액을 적어주세요.
항목
(단가*수량=금액)
비고
-이후 지출 예산 계획서도 동일한 방식입니다.
4. 정산일
중간 정산은 6월 30일 10시 일반대학원 402호
-중간 정산 참석하지 않거나 영수증 처리가 늦어지면 불이익(20만원 공제 후 지급)이 갈 수 있습니다.
5. 통장 거래 내역서 복사본
- 5월 1일 이후의 통장 거래 내역을 복사 및 출력하셔서 영수증과 함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통장에 기록 되는 거래 내역을 복사하시거나, 인터넷 상에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영수증과의 비교를 위해서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551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551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518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595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2126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2946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2922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2877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4997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2813 | |
55 | [관리국]사물함 정리 및 신청 | 관리자 | 2013.05.16 | 2549 |
54 | [학술국]2010학년도 추계학술대회 발표자 모집 | 관리자 | 2013.05.16 | 2613 |
53 | [학술국]2010학년도 공동연구세미나 공고 | 관리자 | 2013.05.16 | 2620 |
52 |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최종 수강자 명단 및 기초강좌 관련.. | 관리자 | 2013.05.16 | 2580 |
51 |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SPSS기초통계 특강 수강.. | 관리자 | 2013.05.16 | 2959 |
50 |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국어논문작성법 수강생 모집.. | 관리자 | 2013.05.16 | 2657 |
49 |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용인캠퍼스).. | 관리자 | 2013.05.16 | 2897 |
48 |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서울캠퍼스).. | 관리자 | 2013.05.16 | 2718 |
47 | [사무국]하계 방중 근무시간 변경 | 관리자 | 2013.05.16 | 3026 |
46 |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선정 결과 | 관리자 | 2013.05.16 | 2834 |
45 |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모집 | 관리자 | 2013.05.16 | 2720 |
44 | [사무국]2010학년도 전체 과대표자 회의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840 |
43 | [관리국]중간고사 기간 대학원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 관리자 | 2013.05.16 | 2582 |
42 | [학술국]대학원 총학생회 지원 학술단체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725 |
41 | [학술국]외원 포럼 참가자 모집 | 관리자 | 2013.05.16 | 2702 |
40 | [사무국]간부 모집 마감 | 관리자 | 2013.05.16 | 2979 |
39 | [관리국]사물함 재신청 | 관리자 | 2013.05.16 | 2545 |
38 |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및 사물함 회수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586 |
37 | [사무국]간부 모집 | 관리자 | 2013.05.16 | 2868 |
36 | [사무국]오류 아이디 삭제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7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