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10, hit:9]
원총 지원 프로그램 관련 공지 사항
안녕하세요. 33대 대학원 총학생회 학술국장 정해국입니다. 이제 8월의 무더위 속에 원총 지원 프로그램(공동연구세미나&원어문헌연구)이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그에 결과물 제출 및 발표회에 대한 간단한 공지를 올립니다.
Ⅰ. 최종결과물 제출
1. 분량
공동연구세미나 : 15쪽 이상
원어문헌연구팀 : 10쪽 이상
2. 형식
공동연구세미나 : 논문 형식
원어문헌연구팀 : 에세이 및 서평
3. 작성 방식(공통)
글자크기 : 10
문단간격 : 160%
글자모양 : 신명조
4. 제출 방법
e-mail : c-minnow@daum.net
5. 제출 기한
2009년 9월 1일 오후 5시
6. 기타
-작성은 아래아 한글97 이상 버전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결과물은 반드시 국문으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논문 내 목차, 요약문 등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Ⅱ. 발표회
-발표는 학술주간인 9월 마지막 주 24일(목요일), 25(금요일)에 합니다.
-24일 10팀 25일 9팀이 발표할 예정이며 발표시간은 한 팀당 15~20분입니다.
-시간은 오후 1시(예정)~6시(예정)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시간 및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합니다.
-발표회 참석은 발표자 포함 팀원 모두 참석을 원칙으로 합니다. 발표회에 참석하여 다른 팀들과 연구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팀장들께서는 발표 가능 요일을 8월 19일까지
e-mail(c-minnow@daum.net)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결산은 9월 첫째 주에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8월 20일 추가------------------------------------------------------------
8월 19일까지 8개 팀만이 발표 가능(희망)날짜를 알려주셨습니다.
우선 8개 팀에 날짜 및 시간의 우선권을 부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이메일을 보내지 않은 팀은 늦어도 8월 21일(금요일) 정오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1일 이후에도 알려주시지 않으면 임의로 날짜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33대 대학원 총학생회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 | 관리자 | 2024.04.29 | 822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631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730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3132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782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714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3633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616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3526 | |
58 | [학술국]석박사 연구실 입실자 발표 연기 | 관리자 | 2013.05.16 | 2735 |
57 |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신청 방법 변경 | 관리자 | 2013.05.16 | 2655 |
56 |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입실 신청 및 퇴실 관련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693 |
55 | [관리국]사물함 정리 및 신청 | 관리자 | 2013.05.16 | 2620 |
54 | [학술국]2010학년도 추계학술대회 발표자 모집 | 관리자 | 2013.05.16 | 2656 |
53 | [학술국]2010학년도 공동연구세미나 공고 | 관리자 | 2013.05.16 | 2661 |
52 |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최종 수강자 명단 및 기초강좌 관련.. | 관리자 | 2013.05.16 | 2619 |
51 |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SPSS기초통계 특강 수강.. | 관리자 | 2013.05.16 | 3002 |
50 |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국어논문작성법 수강생 모집.. | 관리자 | 2013.05.16 | 2687 |
49 |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용인캠퍼스).. | 관리자 | 2013.05.16 | 2948 |
48 |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서울캠퍼스).. | 관리자 | 2013.05.16 | 2767 |
47 | [사무국]하계 방중 근무시간 변경 | 관리자 | 2013.05.16 | 3061 |
46 |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선정 결과 | 관리자 | 2013.05.16 | 2881 |
45 |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모집 | 관리자 | 2013.05.16 | 2760 |
44 | [사무국]2010학년도 전체 과대표자 회의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881 |
43 | [관리국]중간고사 기간 대학원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 관리자 | 2013.05.16 | 2617 |
42 | [학술국]대학원 총학생회 지원 학술단체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757 |
41 | [학술국]외원 포럼 참가자 모집 | 관리자 | 2013.05.16 | 2743 |
40 | [사무국]간부 모집 마감 | 관리자 | 2013.05.16 | 3023 |
39 | [관리국]사물함 재신청 | 관리자 | 2013.05.16 | 25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