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4.02.15 15:50 | 조회 3399

    1. 사물함 신규 신청 안내

     

    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1) 온라인 신청(재학생만) 2) 오프라인 서명을 해당 기간 내에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용자 역시 신규 신청을 새로 하셔야 하며, 동일한 사물함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개인짐을 회수하시어야 합니다.

     

     

    [기간]

    - 사물함 온라인 신청(재학생) : 2024219() 오전 10~ 31() 오후 5

    - 사물함 신청자(재학생) 오프라인 서명 및 이용 시작 : 2024311() ~ 830()

    사물함 오프라인 신청(수료생 및 강사) 및 이용 시작 : 2024318() ~ 830()

     

    온라인 신청은 일반대학원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 후 이용 시작 기간 중 총학생회실 317호에 직접 오셔서 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나서 사물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에도 지난 학기 사물함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온라인 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수료생 이용 시작 기간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 학생증 혹은 강사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강제 철거 안내

     

     

    사물함 철거 진행일 : 202438()

     

     

    -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2437()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강제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하신 분들은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 철거하지 않겠습니다. 표기를 하지 않을 시, 철거 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고 포스트잇만 붙이면 철거 진행 대상자가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6-317)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391로 연락 바랍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5/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000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99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939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1018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567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400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350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295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413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282
    55 [관리국]사물함 정리 및 신청 관리자 2013.05.16 2579
    54 [학술국]2010학년도 추계학술대회 발표자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35
    53 [학술국]2010학년도 공동연구세미나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47
    52 [학술국]하계 기초강좌 최종 수강자 명단 및 기초강좌 관련..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03
    51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SPSS기초통계 특강 수강..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985
    50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국어논문작성법 수강생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76
    49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용인캠퍼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925
    48 [학술국]2010 하계 기초강좌 영어논문작성법(서울캠퍼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43
    47 [사무국]하계 방중 근무시간 변경 관리자 2013.05.16 3053
    46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선정 결과 관리자 2013.05.16 2866
    45 [관리국]열람실 및 OA실 근로장학생 모집 관리자 2013.05.16 2748
    44 [사무국]2010학년도 전체 과대표자 회의 공지 관리자 2013.05.16 2869
    43 [관리국]중간고사 기간 대학원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관리자 2013.05.16 2606
    42 [학술국]대학원 총학생회 지원 학술단체 공지 관리자 2013.05.16 2748
    41 [학술국]외원 포럼 참가자 모집 관리자 2013.05.16 2728
    40 [사무국]간부 모집 마감 관리자 2013.05.16 3011
    39 [관리국]사물함 재신청 관리자 2013.05.16 2568
    38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및 사물함 회수 공지 관리자 2013.05.16 2618
    37 [사무국]간부 모집 관리자 2013.05.16 2898
    36 [사무국]오류 아이디 삭제 공지 관리자 2013.05.16 2793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