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17, hit:7]
열람실 이용 안내
본 열람실은 대학원 석․박사 선생님들께서 연구를 위해 공부하시는 공간입니다. 따라서 지역주민 및 학부생들께서는 학교 도서관을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열람실을 이용하시는 7개 대학원 원우분들께서는 항상 학생증을 휴대하시기 바라며 학생증 미소지로 인해 불편을 겪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노트북 사용 안내
노트북 좌석을 제외한 책상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시 소음으로 인해 다른 원우분들의 학업에 지장을 초래합니다. 조용하고 좁은 공간에서 울리는 키보드/마우스의 소음은 다른 원우분들의 학업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사용을 원하시는 원우분들께서는 노트북 좌석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노트북 좌석 이외의 공간에서 노트북 사용 시 퇴실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 좌석은 열람실 입구 쪽 칸막이가 없는 곳입니다.
◎ 사석화 유예기간 : 10년 3월 12일 까지
현재 사석화 되어있는 짐들은 유예기간 내에 모두 자진하여 치워주시기 바랍니다. 창틀, 책상 밑 등 어디에라도 개인 용품이 있으면 모두 치워주시기 바랍니다.
◎ 사석화 정리 시행일 : 3월 13일부터 상시 시행
사석화된 책 및 필기도구, 잡기 등은 모두 분실의 우려를 걱정하지 않는 물건으로 간주하여 폐기처분 하겠습니다.
◎ 외부인 통제 : 수 시
열람실 이용 대상자 :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생 및 본 대학교 시간강사
열람실 이용 비대상자 : 학부생 및 지역주민 등 이용 대상자 외의 인원.
★ 사석화 정리로 인해 폐기되는 개인 소지품에 대해 총학생회는 아무런 책임이 없음을 밝힙니다.
34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 | 관리자 | 2024.04.29 | 832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653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752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3154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796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729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3654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628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3540 | |
38 |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및 사물함 회수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654 |
37 | [사무국]간부 모집 | 관리자 | 2013.05.16 | 2920 |
36 | [사무국]오류 아이디 삭제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810 |
>> | [관리국]열람실 이용 안내 | 관리자 | 2013.05.16 | 2901 |
34 | [관리국]열람실 개방시간 통제 안내 | 관리자 | 2013.05.16 | 2612 |
33 | [관리국]석/박사공동연구실 배정 원우 발표 | 관리자 | 2013.05.16 | 2575 |
32 | [관리국]석/박사공동연구실 입실신청 및 퇴실관련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613 |
31 | [관리국]사물함 정리 및 신청 | 관리자 | 2013.05.16 | 2527 |
30 | [학술국]동계 기초 강좌 수강자 명단 및 안내 | 관리자 | 2013.05.16 | 2606 |
29 | [사무국]신청서 제출 시 글쓰기 오류 | 관리자 | 2013.05.16 | 2861 |
28 | [사무국](필독) 회원 가입 시 유의 사항 | 관리자 | 2013.05.16 | 2840 |
27 | [학술국]2010년 동계 SPSS 기초통계 강좌 (강좌시간.. | 관리자 | 2013.05.16 | 2777 |
26 | [학술국]2010년 동계 논문작성법 강좌 | 관리자 | 2013.05.16 | 2763 |
25 | [사무국]09년 12월~10년 01월 학생회 근무일정 안내.. | 관리자 | 2013.05.16 | 2893 |
24 | [관리국]추석기간 대학원 건물 폐쇄 | 관리자 | 2013.05.16 | 2628 |
23 | [관리국]사물함 추가 신청 | 관리자 | 2013.05.16 | 2585 |
22 | [관리국]박사 공동연구실 추가 신청 발표 | 관리자 | 2013.05.16 | 2610 |
21 | [학술국]원총지원프로그램 발표회 일정----9/14 수정 | 관리자 | 2013.05.16 | 2756 |
20 | [학술국]원총지원프로그램 최종결산 장소 공지 | 관리자 | 2013.05.16 | 2853 |
19 | [관리국]박사과정 연구실 추가 신청 | 관리자 | 2013.05.16 | 27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