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4.03.18 12:59 | 조회 2711

    원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총학생회에서는 한국인 재학생(멘토)외국인 재학생(멘티)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재학생과의 교류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공유하고 배우며,

    멘티 분들의 대학원 생활에 도움을 주실 한국인 멘토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및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호 문화 교류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래 -

     

    1. 모집 일시: 2024년 4월 4일(목) 13:00까지 (**모집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2. 모집 인원미정(신청 멘티 규모에 따라 결정)

    3. 자격 요건직전 학기 학점 평점 3.5 이상(신입생 지원 가능)

    4. 접수 방법하단 첨부의 "멘토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gshufs@hanmail.net)

    5. 멘토링 기간2024. 04. 08.(월) ~ 2024. 06. 21() - 기간 중 10회 진행 필수(1회 2시간)

                       1주 1회 이상 활동 필수 (시험기간 2주는 필수 활동 기간에서 제외)

       ※ 공식적인 활동 기간이며멘토링 프로그램의 특성상 바로 종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혜택장학금(활동비지급(신청 멘티 규모에 따라 결정)문화 체험 활동간식비 등 지원

    7. 활동 내용: 멘티와의 대면 교류를 통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활동 후 주차별로 간단한 활동 내용 작성

     

    *멘토 선정은 원우회비 납부자를 우선으로 심사합니다멘토 선정 여부 결과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직접 만나 교류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2회에 한하여 비대면(온라인진행을 허용합니다.

    * 멘토링 프로그램의 멘티로 선정되신 원우께서는 4월 8일(월) 18:30에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주셔야 합니다. (일정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선발 공지시 상세 일정을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이메일(gshufs@hanmail.net)이나 총학생회실(대학원 건물 31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36/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833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654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752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3154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79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730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654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628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540
    38 [관리국]석박사 연구실 및 사물함 회수 공지 관리자 2013.05.16 2654
    37 [사무국]간부 모집 관리자 2013.05.16 2920
    36 [사무국]오류 아이디 삭제 공지 관리자 2013.05.16 2810
    35 [관리국]열람실 이용 안내 관리자 2013.05.16 2901
    34 [관리국]열람실 개방시간 통제 안내 관리자 2013.05.16 2612
    33 [관리국]석/박사공동연구실 배정 원우 발표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575
    32 [관리국]석/박사공동연구실 입실신청 및 퇴실관련 공지 관리자 2013.05.16 2613
    31 [관리국]사물함 정리 및 신청 관리자 2013.05.16 2527
    30 [학술국]동계 기초 강좌 수강자 명단 및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06
    29 [사무국]신청서 제출 시 글쓰기 오류 관리자 2013.05.16 2861
    28 [사무국](필독) 회원 가입 시 유의 사항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840
    27 [학술국]2010년 동계 SPSS 기초통계 강좌 (강좌시간..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77
    26 [학술국]2010년 동계 논문작성법 강좌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63
    25 [사무국]09년 12월~10년 01월 학생회 근무일정 안내.. 관리자 2013.05.16 2893
    24 [관리국]추석기간 대학원 건물 폐쇄 관리자 2013.05.16 2628
    23 [관리국]사물함 추가 신청 관리자 2013.05.16 2585
    22 [관리국]박사 공동연구실 추가 신청 발표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10
    21 [학술국]원총지원프로그램 발표회 일정----9/14 수정 관리자 2013.05.16 2756
    20 [학술국]원총지원프로그램 최종결산 장소 공지 관리자 2013.05.16 2853
    19 [관리국]박사과정 연구실 추가 신청 관리자 2013.05.16 2781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