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팀별 대표자는 2018년 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월 12일(월) ∼ 3월 16일(금) 5일간
(3) 신청방법
이메일과 직접 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월 21일(수)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 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 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2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 2018 공동연구세미나 연구계획서.hwp (12KB) (133)
- 2018 공동연구세미나 신청서.hwp (11.5KB) (135)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668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662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624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699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2237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052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021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2974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099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2935 | |
675 | [관리국]2022년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2.08.22 | 2567 |
674 | [관리국]2022년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2.08.17 | 2935 |
673 | [전체공지]44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 | 관리자 | 2022.08.02 | 972 |
672 | [복지국]2022년도 1학기 대학원 한마당 참여 및 기념품.. | 관리자 | 2022.05.12 | 3578 |
671 | [전체공지]2022년도 1학기 춘계학술특강 안내 | 관리자 | 2022.04.05 | 3638 |
670 | [학술국]2022년 1학기 학술 단체 등록 발표 | 관리자 | 2022.03.30 | 1417 |
669 | [복지국]2022년도 1학기 기념품 증정행사 | 관리자 | 2022.03.25 | 1259 |
668 | [학술국]2022년도 1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 | 관리자 | 2022.03.02 | 1064 |
667 | [전체공지]2022년도 1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 | 관리자 | 2022.03.02 | 2088 |
666 | [관리국]2022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 관리자 | 2022.02.28 | 3955 |
665 | [전체공지]44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 | 관리자 | 2022.02.08 | 1093 |
664 | [관리국]2022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2.02.07 | 4009 |
663 | [관리국]2022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2.02.07 | 4433 |
662 | [전체공지]제44대 총학생회 선거 당선 확정 공고 | 관리자 | 2021.12.16 | 4690 |
661 |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개표 결과 안내 | 관리자 | 2021.12.15 | 2694 |
660 |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투표 개표 안내(참여.. | 관리자 | 2021.12.14 | 2806 |
659 |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투표 이벤트 공지 | 관리자 | 2021.12.13 | 2908 |
658 |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투표 방식 안내 | 관리자 | 2021.12.10 | 2999 |
657 |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투표 방식 변경 안내.. | 관리자 | 2021.12.08 | 2953 |
656 |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입후보자 공고 및 선.. | 관리자 | 2021.12.08 | 2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