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0.03.18 11:00 | 조회 1230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및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각 팀은 석사과정,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팀별 대표자는 2019년 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3월 18일(수) ~ 4월 3일(수)

     

    (3) 신청방법

    이메일로 신청서와 연구계획서를 제출합니다.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http://www.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해주세요.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 공동연구 세미나 팀으로 선정되면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합니다. 

     

    (4) 지원 금액추후 공지

     

    (5) 선정발표: 4월 8(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대표자는 필수로 참석하여야 함.)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소통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7) 중간발표회 일정 및 발표문 제출: 6월 초 예정분량은 15페이지 이상

     

    (8) 최종발표회 일정 및 최종 결과물 제출: 11월 말 예정분량은 20페이지 이상 (정식 책자 제작용)

     

    (9) 기타 문의사항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 02-2173-2391)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4.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4/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39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3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504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583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113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93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907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86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984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794
    675 [관리국]2022년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2.08.22 2560
    674 [관리국]2022년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2.08.17 2920
    673 [전체공지]44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2.08.02 963
    672 [복지국]2022년도 1학기 대학원 한마당 참여 및 기념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2.05.12 3573
    671 [전체공지]2022년도 1학기 춘계학술특강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2.04.05 3628
    670 [학술국]2022년 1학기 학술 단체 등록 발표 관리자 2022.03.30 1402
    669 [복지국]2022년도 1학기 기념품 증정행사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2.03.25 1251
    668 [학술국]2022년도 1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2.03.02 1060
    667 [전체공지]2022년도 1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2.03.02 2075
    666 [관리국]2022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22.02.28 3939
    665 [전체공지]44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2.02.08 1085
    664 [관리국]2022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2.02.07 3998
    663 [관리국]2022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2.02.07 4417
    662 [전체공지]제44대 총학생회 선거 당선 확정 공고 관리자 2021.12.16 4677
    661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개표 결과 안내 관리자 2021.12.15 2689
    660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투표 개표 안내(참여.. 관리자 2021.12.14 2795
    659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투표 이벤트 공지 관리자 2021.12.13 2903
    658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투표 방식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1.12.10 2980
    657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투표 방식 변경 안내.. 관리자 2021.12.08 2940
    656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입후보자 공고 및 선..첨부파일 관리자 2021.12.08 2798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