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8.03.12 11:19 | 조회 1455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팀별 대표자는 2018 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 12( 3 16() 5일간

     

    (3) 신청방법

    이메일직접 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 21()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 02-2173-2391)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서류제출(출력본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2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5/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62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60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529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605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137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960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93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887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006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829
    655 [전체공지][선거 공지]44대 총학생회 선거일정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1.11.24 2905
    654 [학술국]2021년 2학기 추계 학술강의 개최첨부파일 관리자 2021.10.13 3619
    653 [사무국]2021-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외국인 재학생).. 관리자 2021.09.22 3966
    652 [사무국]2021-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한국인 재학생)..첨부파일 관리자 2021.09.22 3549
    651 [학술국]2021년 2학기 학술 단체 등록 발표 관리자 2021.09.13 1199
    650 [학술국]2021년 2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21.09.06 1134
    649 [관리국]2021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21.08.29 3578
    648 [관리국]2021년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1.08.29 3421
    647 [관리국]2021년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1.08.18 3490
    646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비대위)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1.08.16 1766
    645 [학술국]2021년 1학기 학술 단체 등록 발표 관리자 2021.04.05 1318
    644 [학술국]2021년 1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1443
    643 [사무국]2021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외국인 재학생).. 관리자 2021.03.09 1479
    642 [사무국]2021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한국인 재학생..첨부파일 관리자 2021.03.09 1278
    641 [관리국]2021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21.02.26 4647
    640 [관리국]2021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1.02.19 4941
    639 [전체공지]한국사이버진흥원 2021 수강과정 지원 안내 관리자 2021.02.04 1029
    638 [전체공지]2021년도 일반대학원 총학생회(비대위) 집행부원..첨부파일 관리자 2021.01.29 4797
    637 [전체공지]편입고사 진행으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관리자 2021.01.14 4629
    636 [학술국]2021 동계방학 기초 특강 수강 신청 안내 관리자 2020.12.22 5628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