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9.03.05 15:24 | 조회 1681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팀별 대표자는 2019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6() 315() 10일간

     

    (3) 신청방법

    * 이메일과 직접 제출을 기한 내에 모두 해야 합니다.

    1.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http://www.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2.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20()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는 필수로 참석하여야 함. 불참 시 자동탈락)

     

    (7) 중간발표회 일정 및 발표문 제출: 5월 말 예정, 분량은 15페이지 이상

     

    (8) 최종발표회 일정 및 최종 결과물 제출: 11월 말 예정, 분량은 20페이지 이상 (정식 책자 제작용)

     

    (9)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 02-2173-2391)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비상대책 위원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6/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58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557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527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603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133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957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928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885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004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826
    635 [전체공지]논술 고사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관리자 2020.12.09 5523
    634 [전체공지]입학 면접 고사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및 열.. 관리자 2020.11.18 5070
    633 [전체공지]44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일정 공고 관리자 2020.11.17 1218
    632 [전체공지]44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일정 공고 관리자 2020.11.17 5000
    631 [관리국]2020년 2학기 열람실 재개방 안내 관리자 2020.11.04 1343
    630 [관리국]2020년 2학기 열람실 재개방 안내 관리자 2020.11.04 5641
    629 [관리국]2020학년도 2학기 철거된 사물함 내용물 수령 .. 관리자 2020.10.23 5535
    628 [관리국]2020학년도 2학기 철거된 사물함 내용물 수령 .. 관리자 2020.10.23 1098
    627 [사무국]2020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외국인 재학생.. 관리자 2020.09.17 1238
    626 [사무국]2020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한국인 재학생..첨부파일 관리자 2020.09.17 1188
    625 [관리국]2020학년도 2학기 사물함 철거일 안내 관리자 2020.09.09 5760
    624 [관리국]2020학년도 2학기 사물함 철거일 안내 관리자 2020.09.09 1066
    623 [관리국]2020학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 관리자 2020.08.28 1118
    622 [관리국]2020학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 관리자 2020.08.28 5813
    621 [관리국]2020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0.08.28 1093
    620 [관리국]2020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0.08.28 5946
    619 [관리국]2020학년도 2학기 3층 석‧박사 연구실 연장 .. 관리자 2020.08.19 1091
    618 [관리국]2020학년도 2학기 3층 석‧박사 연구실 연장 .. 관리자 2020.08.19 5691
    617 [복지국]2020학년도 전·후기 학위수여자 대상 학위패 제.. 관리자 2020.08.11 1231
    616 [전체공지]교육학과 하계 방학 특강 안내첨부파일[1] 관리자 2020.07.07 6784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