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팀별 대표자는 2018년 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월 12일(월) ∼ 3월 16일(금) 5일간
(3) 신청방법
이메일과 직접 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월 21일(수)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의 참석이 필시 요구됨. 불참석 시 자동탈락)
(7) 결과물 제출: 분량은 15페이지 이상이며 10월 중 예정
(8) 발표회 일정: 11월 중으로 예정
(9) 최종결과물 제출일: 20페이지 이상으로 발표회 이후 2주 안으로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2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 2018 공동연구세미나 연구계획서.hwp (12KB) (133)
- 2018 공동연구세미나 신청서.hwp (11.5KB) (135)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663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657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618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693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2229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047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016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2968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093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2924 | |
595 | [학술국]2020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연기 안내 | 관리자 | 2020.01.29 | 7830 |
594 | [전체공지]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안.. | 관리자 | 2020.01.28 | 976 |
593 | [전체공지]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안.. | 관리자 | 2020.01.28 | 7560 |
592 |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 | 관리자 | 2020.01.20 | 1035 |
591 |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 | 관리자 | 2020.01.20 | 8100 |
590 | [학술국]2020 동계 기초특강 수강자 명단 안내(수정) | 관리자 | 2020.01.03 | 7789 |
589 | [전체공지]방학 중 학생회 근무 안내 | 관리자 | 2019.12.18 | 982 |
588 | [전체공지]방학 중 학생회 근무 안내 | 관리자 | 2019.12.18 | 7609 |
587 | [학술국]2020년 동계방학 기초특강 신청 안내 | 관리자 | 2019.12.13 | 7937 |
586 | [관리국]2019-2학기 기말고사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 | 관리자 | 2019.12.10 | 1109 |
585 |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 | 관리자 | 2019.12.04 | 7550 |
584 |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당선 확정 공고 | 관리자 | 2019.11.28 | 1114 |
583 | [복지국]2019-2 원우회비 기념품 증정 | 관리자 | 2019.11.27 | 4007 |
582 |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 결과 | 관리자 | 2019.11.27 | 1085 |
581 |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 안내 (11.. | 관리자 | 2019.11.19 | 1033 |
580 | [전체공지]43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자료집 첨부).. | 관리자 | 2019.11.18 | 1172 |
579 |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일정 공고 (11월.. | 관리자 | 2019.11.11 | 1211 |
578 | [복지국]2019-2 대학원 한마당 (식사권 지급) | 관리자 | 2019.11.05 | 6054 |
577 | [복지국]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포스트.. | 관리자 | 2019.10.01 | 11083 |
576 | [사무국]2019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외국인 재학생.. | 관리자 | 2019.09.09 | 14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