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입니다.
2018년도 전기 석/박사 졸업생 원우분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밝은 앞날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총학생회에서는 학위수여식을 기념하기 위하여 2018년 2월 졸업자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학위패를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희망하시는 원우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기간 내 이메일로 신청바랍니다.
졸업학기에 원우회비를 납부하신 원우는 무료로 제작해드리며, 납부하지 않으신 분들은 27,000원에 제작해드립니다.
제작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계좌로 27,000원을 선입금 해주신 후, gshufs@hanmail.net 에 제목에 '학과_이름'을 추가하여 메일주시기 바랍니다.
(졸업학기 원우회비를 납부하신 원우는 메일만 제출)
- 아 래 -
1. 학위패 개인부담금 : 27,000원 (원우회비 미납부자)
2.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2-857-833240 (정버들)
3. 신청기간 : 2018년 2월 4일(일) 23:00 까지
4. 학위패 수령기간 : 추후 공지
5. 기타: 반드시 신청기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박사 가운 대여 관련 안내 드립니다.
<박사 가운 대여 안내>
이번 2018년 전기 학위 수여식에 기존 학위복 대여 금액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 가능한 업체가 있어 알려 드립니다.
대여 금액은 7만원이며, 하기 업체 정보를 참고하시어 대여가 필요하신 분은 개별적으로 업체와 연락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업체명: 박사가운사
※ 주소: 서울시 은평구 녹번동98-7번지 1층
※ 전화: (02)382-0990, 010-8367-8377
※ 지하철: 녹번역과 불광역 중간에 위치
※ 주차: 가능
※ 대여 가격: 7만원
※ 구입 가격: 제작 원단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아 업체와 직접 상담 요망
(박사가운사에서는 박사학위복을 구매 및 대여 하시는 박사님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기념 촬영 제공)
1. 대여방법: 휴대폰으로 예약 010-8367-8377
※ 필요 정보
- 학교 예) 한국외국어대학교
- 전공 예) 이학박사
- 신장 예) 175센티
- 체중 예) 75킬로그램
- 머리둘레 예) 57센티
- 주소 예)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일반대학원 건물 317호
2. 입금 : 우리은행 1005-801-78036 (박사가운사 김경)
3. 기타 박사 가운 대여 업체
- 서울 가운사: 02-3474-1801~2
- 성의사: 02-754-7650 / 02-754-2612
- 춘추사: 02-312-6661
- 학위사: 1588-4833
감사합니다.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164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170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172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232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1864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2720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2698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2677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4796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2548 | |
575 | [사무국]2019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한국인 재학생.. | 관리자 | 2019.09.09 | 1458 |
574 | [관리국]추석 연휴 대학원 건물 이용 안내 | 관리자 | 2019.09.09 | 1280 |
573 | [관리국]열람실 지문등록 기기 교체 예정 | 관리자 | 2019.09.04 | 1404 |
572 | [관리국]열람실 지문등록 기기 교체 예정 | 관리자 | 2019.09.04 | 2060 |
571 | [학술국]2019 2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 | 관리자 | 2019.09.02 | 1402 |
570 | [전체공지]2019년도 2학기 총학생회 근무시간표 | 관리자 | 2019.09.02 | 1352 |
569 | [전체공지]2019년도 2학기 총학생회 근무시간표 | 관리자 | 2019.09.02 | 9773 |
568 |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비대위) 집행부원 모집 공고 | 관리자 | 2019.08.23 | 1380 |
567 | [관리국]2019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 관리자 | 2019.08.20 | 1534 |
566 | [관리국]2019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19.08.20 | 2470 |
565 | [관리국]2019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19.08.20 | 1500 |
564 | [관리국]2019년도 2학기 3층 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안.. | 관리자 | 2019.08.20 | 1457 |
563 | [관리국]2019년도 2학기 3층 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안.. | 관리자 | 2019.08.20 | 2252 |
562 | [학술국]2019 하계 기초 특강 최종 수강자 안내 | 관리자 | 2019.06.28 | 1588 |
561 | [학술국]2019 하계 기초 특강 수강자 명단 및 추가 신.. | 관리자 | 2019.06.24 | 1498 |
560 | [전체공지]학생회 방학 중 근무 시간 공지 | 관리자 | 2019.06.17 | 1427 |
559 | [관리국]2019-1학기 기말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 | 관리자 | 2019.06.11 | 1446 |
558 | [관리국]2019-1학기 기말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 | 관리자 | 2019.06.11 | 2475 |
557 |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비대위) 집행부원 모집 공고 | 관리자 | 2019.06.05 | 1528 |
556 |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비대위) 집행부원 모집 공고 | 관리자 | 2019.06.05 | 28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