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8.08.21 11:36 | 조회 1515

    1. 사물함 신규신청안내


    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1) 온라인 신청 2) 오프라인 서명을 해당 기간 내에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용자 역시 신규 신청을 새로 하셔야 하며, 동일한 사물함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개인짐을 회수하시어야 합니다.

     

     [기간]

    - 사물함 온라인 신청 : 2018 8 27() 오전 10 ~ 9 6 () 오후 5

    ※ 온라인 신청은 일반대학원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오프라인 서명일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번역 전공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지하 1층 사물함을 사용하므로 3층 사물함 신청은 불가합니다.



    - 사물함 오프라인 서명 : 2018 9 10() ~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호 방문해서 서명)


    ※ 온라인 신청만 하시고 사용 안 하는 분들이 많아 직접 서명을 받고 배정해드리니 양해바랍니다.


    - 사물함 신청자 이용 시작 기간 : 2018 9 10()부터

     

    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에서 사물함을 먼저 온라인으로 신청하시고,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호에 직접 오셔서 확인절차를 밟으셔야 사물함을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에도 2학기 사물함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온라인 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 상기 기간에는 재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수료생 신청은 9 10()부터 오프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 방문 시 신분증 혹은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강제 철거 안내


     [날짜]

    사물함 철거 진행일 : 2018 9 7 ()


    -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18 9 6() 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명시된 날짜까지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에 대해서는 9 7 () 철거하도록 하겠습니다.

    - 강제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하신 분들은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 철거하지 않겠습니다.

        표기를 하지 않을 시, 철거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트잇 부착 시 사물함 번호도 명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포스티잇이 떨어지는 경우가 자주 발생)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고 포스트잇만 붙이면 철거 진행 대상자가 됩니다.)

    ※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391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42대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9/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809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607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709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3117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764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697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617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598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513
    578 [복지국]2019-2 대학원 한마당 (식사권 지급)첨부파일 관리자 2019.11.05 6167
    577 [복지국]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포스트.. 관리자 2019.10.01 11227
    576 [사무국]2019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외국인 재학생.. 관리자 2019.09.09 1475
    575 [사무국]2019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한국인 재학생..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9.09.09 1538
    574 [관리국]추석 연휴 대학원 건물 이용 안내 관리자 2019.09.09 1362
    573 [관리국]열람실 지문등록 기기 교체 예정 관리자 2019.09.04 1468
    572 [관리국]열람실 지문등록 기기 교체 예정 관리자 2019.09.04 2126
    571 [학술국]2019 2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9.09.02 1477
    570 [전체공지]2019년도 2학기 총학생회 근무시간표 관리자 2019.09.02 1425
    569 [전체공지]2019년도 2학기 총학생회 근무시간표 관리자 2019.09.02 9967
    568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비대위)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9.08.23 1461
    567 [관리국]2019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19.08.20 1608
    566 [관리국]2019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9.08.20 2585
    565 [관리국]2019년 2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9.08.20 1569
    564 [관리국]2019년도 2학기 3층 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안.. 관리자 2019.08.20 1524
    563 [관리국]2019년도 2학기 3층 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안.. 관리자 2019.08.20 2370
    562 [학술국]2019 하계 기초 특강 최종 수강자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1666
    561 [학술국]2019 하계 기초 특강 수강자 명단 및 추가 신..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4 1577
    560 [전체공지]학생회 방학 중 근무 시간 공지 관리자 2019.06.17 1502
    559 [관리국]2019-1학기 기말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개.. 관리자 2019.06.11 1526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